Menu

바텐더 프로그램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https://hsmftp.honeywell.com/에서 기술 지원 다운로드 포털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하 니 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는 계정을 생성 해야 합니다. “웹 설치자” 선택권은 당신이 당신이 원하는 단위만 다운로드 해 서 가득 차 있는 다운로드와 저축 시간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큰 “전체 다운로드”, 사서, 보안 센터, 사령관, 프린터 마에 스트로, 인쇄 스테이션과 동반자 애플 리 케이 션의 나머지 부분을 포함 한 전체 바텐더 스위트를 다운로드 합니다. 또한 바텐더 .net sdk 및 갈매기 라이센스 서버도 포함 됩니다. Soft32 다운로더는 다운로드 한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를 시작 합니다. Soft32 다운로더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 되지 않으며 사용자가 Soft32 다운로더 실행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 해야 합니다. 바텐더는 강력한 프로그램 일지도 모르지만, 거의 어떤 현대 PC 든 지와 호환이 된다. 바텐더에 대 한 전체 시스템 요구 사항을 확인 합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싶은 프로그램은 Soft32 다운로더를 통해 다운로드 될 것 이다.

Soft32 Downloader은 다운로드 과정을 훨씬 더 빨리 만들고 진전 바를 보여 주는 당신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하는 실행 가능한 윈도 즈 프로그램 이다. 당신이 Soft32 다운로더를 달릴 때, 당신은 묵시적으로 사용, 프라이버시 정책 및 EULA 여기에서, 그리고 당신이 Soft32 다운로더에 관하여 알고 있다 계약을 받아들인다. 바텐더는 EPC (전자 제품 부호)를 포함 하 여 최신 상표와 꼬리표 유형을 가득 차 있는 RFID 지원을, 제공 한다. 바코드 소프트웨어는 라인의 패턴으로 문자, 숫자, 심지어 이진 데이터를 변환, 사각형 또는 점 바코드 스캐너로 고속으로 읽을 수 있으며 원래 정보로 다시 변환. 바코드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과 오류를 줄이고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 하지만, 소프트웨어가 바코드를 신속 하 고 정확 하 게 인코딩한 경우에만 일관성 있고 정확 하 게 인쇄 합니다. . 바텐더는 사용자 정의 주파수에서 고유 시리얼 식별자를 발급할 수 있는 유연한 직렬화를 제공 합니다. 투 석기는 팜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윈도 즈 2000와 맞는다는 것을 말한다.

바텐더 10.1 처음 2013 년 7 월 3 일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여기를 클릭 하세요 바텐더 10.1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바텐더 ® Basic은 모든 텍스트, 그래픽, 바코드 및 직렬화 기능을 포함 하 여 가장 자주 사용 되는 레이블 및 카드 디자인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