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duet 다운로드

  • Uncategorized

듀엣 디스플레이는 번개 또는 30 핀 케이블을 사용 하 여 컴퓨터에 대 한 여분의 디스플레이로 iPad를 외면하 고,이 응용 프로그램은 제로 lag와 초당 60 프레임에서 망막 디스플레이를 제공 합니다. 듀엣 디스플레이에 대 한 리뷰는 아직 완료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PC와 기능의 목록을 여기에 편집기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컴파일 되었습니다; 아래 참조. duet는 번개 또는 30 핀 케이블을 사용 하 여 Mac 용 추가 디스플레이로 idevice를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듀엣 디스플레이는 아이폰 도구 아래에 제출한 프리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Windows 용 kairos에 의해 제공 됩니다. 듀엣 디스플레이가 제한 없이 아이폰 도구에서 Windows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플랫폼 프리웨어로 허가 됩니다. duet 전시 1.4.7.6는 무료 다운 로드 (프리웨어)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에 게 유효 하다. 만약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의 리뷰를 제출 하 고 싶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환영 합니다 당신은 우리에 게 뭔가를 제출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귀하의 제품에 대 한 소프트웨어 설치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는 가장 빠른 방법. 이미 등록 한 사람에 게 추천 합니다. 등록은 제품 보증, 제품 수리 및 적격 파도 프로 모션을 확인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앱이 화면을 흐리게 합니다. 화면을 어둡게 하려면 아무 단추나 클릭 하지 않아도 됩니다. 커서를 멀리 이동 하면 자동으로 흐리게 표시 됩니다.

기본적으로 측면 화면만 흐리게 표시 됩니다. 물론, 당신은 애플 리 케이 션 메뉴 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사용 하 여 iPad에서 pc 화면을 미러 할 수 있습니다: Mac과 pc와 상호 작용 하기 전에, 터치와 함께 두 손가락 스크롤, 팬 및 확대/축소를 포함 한. 모바일 픽셀로 듀오는 어디가 서 생산성을 향상 휴대용 노트북 모니터입니다. 당신은 듀엣 일을 만드는 2 개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 한다; 그것이 윈도 즈 시스템과 함께 작용 하 게 얻기 위해 iPad은 또한 app 스토어 로부터 app을 설치 되 게 해야 한다. 사이드 모니터 어딘가 주변 시야에서 이트 닝에 의해 정신이 점점? OS X와 결코 전에 같이 상호 작용 하십시오. 당신의 Mac를 위한 가장 진보 된 전시. 이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이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 8, 8.1, 7, 비스타와 XP에서 중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에 벌금을 실행 합니다. 별도의 x64 버전은 kairos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래 요구에 응할 한, 당신은 설치 되어 얻는 아무 문제도 있어야 하지 않는다. ..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