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트 2 다운로드 모드

  • Uncategorized

다운로드 모드는 ODIN과 휴대 전화를 연결 하거나 장치를 루트 하거나 다른 업데이트 또는 시스템 비틀기를 설치 하려는 경우 유용 합니다. 장치를 다운로드 모드로 전환 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수행 하는 방법에 많은 사람들의 질문을 얻을. 첫째, 당신은 당신의 윈도우 PC에 깨진 안 드 로이드 데이터 추출 라는 도구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모드를 종료 하려면 볼륨 낮추기 +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전화기가 꺼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약 20 초 동안 두 개의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습니다. 호 나는 갤럭시 on5을가지고 있고 나는 그것에 팝업 된 패턴 암호의 몇 가지 유형을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슬쩍 하려고 했다 그것은 내 휴대 전화를 잠그고 나는 패스 코드에 대 한 패턴을 몰라 그래서 볼륨 다운 + 홈 버튼 + 해제/켜기 버튼과 나는 그것을 재부팅 시도 하 고 나는 볼륨 업 버튼을 누르면 그래서 팝업 경고 화면이 표시 되 고 지금은 다운로드 화면에 붙어 누군가가 나를 도와 주세요? 당신의 갤럭시 노트 2 이제 뿌리와 탐험을 위한 준비. 이제 원하는 ROM, 커널 또는 모드를 사용 하 여 사용자 정의 하 고 마지막으로 Play 스토어의 모든 루트 전용 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코멘트에서 우리와 함께 즐겨 찾기를 공유 해야 합니다. 버튼 조합이 오 딘 모드에서 휴대 전화를 얻을 수 없는 경우, 휴대 전화에서 배터리를 당겨 보십시오. 그러나 많은 사용자가 배터리 당김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 특히 갤럭시 노트에 대 한 5/S6, 갤럭시 노트 8/S8 이동식 배터리/후면 커버. 다운로드 모드에서 갤럭시 노트 2를 부팅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편리한 (및 하드웨어 코딩) 방법은 갤럭시 노트 2에 몇 초 동안 키 조합을 누르는 것입니다. 다른 소프트웨어 기반의, 하자 아래를 살펴 보자: 솔루션: 안녕 오마르.

다운로드 모드와 같은 다른 모드에서 전화를 부팅 하려고 했습니까? 만약 없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그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그냥 다시 부팅 하기 전에 전화가 배터리 전원을 완전히 방전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나는 처음으로 오 딘을 통해 루트 실패 했다. 그때 나는 OEM 잠금 해제를 사용 하는 것을 잊었다 때문에, 그것은 실패 하 고 다운로드 모드에서 실패 할 때 인식 하지 못한 이유를 발견 했다. 나는 OEM 잠금 해제가 활성화 유지 했기 때문에이 문제를가지고 그 이유는 내가 그것을 비활성화 한 후 다시 시작 생각 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이전 시간과 동일.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다시 근절 하려고 했지만 이번에는 다운로드 모드에 있을 때 인식 하지 못했습니다. 3 단계. “다운로드 모드에 갇혀”를 선택 하 고 USB 케이블로 프로그램에 삼성 장치를 연결 합니다.

이미 컴퓨터에 ADB 설정이 있고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위의 명령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모드로 부팅 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하기 전에 기기가이 응원 프로세스와 호환 되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다음은 작동 합니다 갤럭시 노트 2의 모델입니다: 내 전화 전원을 끄고 충전을 거부 합니다. 나는 충전 아이콘에 연결 하면 그 아래의 0%와 함께 나타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