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도스 박스 다운로드

  • Uncategorized

도스 박스에 대 한 검토는 아직 완료 되지 않았지만, 그것은 PC에 여기 편집기에 의해 테스트 되었다. 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의 리뷰를 제출 하고자 하는 경우,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환영 하 고 우리에 게 뭔가를 제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DOS 에뮬레이터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 중 하나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 8, 8.1, 7, 비스타 및 XP에서 잘 실행 됩니다. 별도의 x64 버전은 도스 박스 팀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도스 박스 팀에 의해 서명 하 고 도스 박스 0.74 2-2-win32-exe.exe로 배포 되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제한 없이 콘솔 에뮬레이터에서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에 윈도우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 한 프리웨어로 허가. 도스 박스 0.74는 무료 다운로드 (프리웨어)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에 게 제공 됩니다. . 도스 박스는 사운드와 DOS와 전체 x86 pc를 에뮬레이트합니다. 그것의 주요 사용은 DOS가 없는 플랫폼에서 오래 된 DOS 게임을 실행 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7, 8, 8.1 및 10/리눅스/FreeBSD/맥 OS X) 도스 박스는 콘솔 에뮬레이터에서 제기 무료 및 오픈 소스 DOS 에뮬레이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에 대 한 도스 박스 팀에 의해 제공. . 이 명령은 c로 마운트를 의미 합니다 (이것은 임의의 이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실제 C 드라이브 문자와는 아무 걱정이 없습니다) 이전 단계에서 만든 폴더는 giocare ai 벡 치 지 오 당 도스 박스.

Il progetto 당 그 라 치에 밀. 내 경우에 게임 둠은 mygame 둠 둠입니다. EXE, 그래서 나는 cd 둠을 입력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그때 나는 .exe 파일의 이름을 입력 하 고 Enter 도스 박스는 훌륭한 DOS 에뮬레이터 이며, 과거의 게임 시대에서 고전 타이틀의 모든 종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학습 곡선은 매우 가파른, 그리고 만약 당신이 초보자 다음 그립을 얻을 조금 어려운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것은 새로운 컴퓨터에서 실행 되지 않는 고전적인 게임을 많이 실행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전히 사랑 하 고 놀라운 재미 많은 오래 된 게임이 있다. 고전 게임은 특히이 게임이 출시 되었을 때 젊은 사람들을 위한 감상적인 가치를 많이가지고 있습니다. 도스 박스는 또한 CPU를 에뮬레이션: 286/386 realmode/보호 모드, 디렉토리 파일 시스템/XMS/EMS, Tandy/헤라클레스/그 레 브 울트라 사운드 카드는 오래 된 게임과 우수한 사운드 호환성을 위해 … 나는 Arcplus-DOS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데 사용 합니다. 그것은 XP에서 잘 작동 하 고, 나는 공유 프린터로 lpt1을 리디렉션하여 인쇄 (HP 4250). ie: net use lpt1 Ctony-c 5D0582f71hflferla jet/지속: 예 도스 박스가 프린터에 직접 lpt1 데이터를 보냅니다.

그러나 나는 프린터의 기본 설정을 적용 해야 합니다. -특히 글꼴 크기 10. 이는 프린터에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XP) 프린터 드라이버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지금까지) 성공 하지 않고 글꼴을 변경 하는 PCL 명령 줄 문자열을 보았다. 덧붙여 도스 박스는 내 2018 맥북 프로에서 Vm 웨어에서 XP에서 실행 됩니다. 내 DOS 프로그램은 * 실제 * 윈도우 컴퓨터에서 했던 것 보다 훨씬 빠르게 실행 하는 것이 엄청난입니다! 게임을 전체 화면으로 만들려면 게임 화면 내에서 한 번 핥 아 다음 ALT + ENTER를 누릅니다. 반대로 하려면 동일한 키를 다시 누릅니다. 당신은 “다시 라이브” 도스 박스의 도움으로 좋은 옛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새로운 컴퓨터에서 실행 되지 않는 오래 된 고전을 많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DOS 게임에서 작동 하지 않았다 ` 외계인의 유산 ` 생산 구성 오류를 시도 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