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스카이에듀 아이패드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아이폰과 아이 패드 (유니버설) | 아이 패드에 대 한 Dashy Crashy 다운로드 > 아이폰 (유니버설) | 슈퍼 고양이 이야기를 다운로드 2. 물론, 어떤 날씨 앱과 마찬가지로 온도, 7 일 예보 및 기타 중요 한 일상 기상 조건에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 달러를 지출 하지 않으려는 경우, 당신은 또한 그들의 무료 버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연습으로, 당신은 합리적인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일부 수준은 심각한 시간 제약을 제공 주어진. 한 경우에, 당신은 부엌이 홍수 전에 모양에 도달 해야 합니다; 다른에서, 당신은 미친 기구에 의해 추구 되고있다. IAPs: 광고는 선택 사항이 며 크레딧 부스 팅 (15) 또는 콤보를 엉망으로 하는 경우 계속 됩니다. IAPs는 또한 새로운 테마 (주로 99p)를 구입 하거나 획득 크레딧 (£3.99)을 두 배로 위해 선택 사항입니다. IAPs: 거기에 동전의 99p 스타터 팩, 하지만 치열 한 선수는 £4.99 광고 제거 IAP에 더 관심이 있을 것 이다. 또한 모든 레벨 또는 비행기의 잠금을 해제 하는 £9.99 IAPs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의 릴리스. 모두가 좋은 배경 화면을 사랑 하 고, 아이폰 Os 7은 iOS 장비에 대 한 33 세련 된 새로운 배경 화면과 함께 제공 됩니다. 이러한 특정 제품은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를 위해 특별히 크기가 조정 되 고, 그들의 제한 된 해상도 (744 x 1392) 때문에 그들은 아직 iPad 또는 데스크톱에 대 한 가치가 없습니다.

아마도, iPad 망막 모델에서 고해상도 버전 곧 표면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제한 되어야 한다. 태풍 또는 허리케인과 같은 자연 재해에 취약 한 지역에 거주 하는 경우 NOAA 레이더 Pro는 표준 날씨 앱 보다 당신에 게 더 유용 합니다. 이 물리학 기반의 노력은 고 대 아케이드 고전 음력 랜더와 끝 없는 iOS 골프의 자손 처럼 온다 사막 골프. 그것은 화성에 플랫폼 꼭대기에 작은 공간 탐색기로 시작 합니다. 화면을 누르고 그들은 화성 풍경에서 위쪽으로 폭발; 그런 다음 왼쪽 또는 오른쪽을 탭 하 여 매우 제한 된 연료가 건조 되기 전에 다음 플랫폼으로 조심 스럽게 조종 합니다. Slydris 2에 익숙한, 다음, 하지만 그것은 또한 자체의 아이디어. 가장 중요 한 것은, 심지어 그것을 영감을 그 게임-또는 더 나은 일치 하는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성: 화성은 가로의 복잡성과 새로운 테마 (수 중에서 무서운 요코 오 사 타이어) 측면에서 사물을 흔들. 그러나 대부분이 반복적 인 성격에서 혜택을 게임 이다.

그것은 명상, 사려 깊고 이상 하 게도 최 면, 당신은 단지 지금 몇 도약을 공상 여부, 또는 장거리에 정착. 우리는 죽음에 모든 게임을 재생 하는 주의를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확실히 다운로드 가치가 알고; 또한, 우리의 선택은에 최적화 된 타이틀을 향해 기어 드 (또는 그냥 더 나은 재생) 애플의 태블릿, 그래서 우리의 무료 아이폰 게임 선택과 작은 크로스 오버가 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