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애플 파일 다운로드

  • Uncategorized

2. 파일 또는 문서를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해야 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어떻게 내 아이폰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까? 어디에 다운로드 합니까? 이것 들은 최근에 제가 질문을 한 적이 있으 나 자신에 게 맞닥 뜨린 문제 이기도 합니다. 이 게시물에, 나는 아이폰 이나 아이 패드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당신을 위해 다른 옵션을 공유 하려고 합니다. 다운로드 목록이 비어 있으면 단추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중요 사항: 다운로드에 소프트웨어가 포함 되어 있는 경우 항목을 열 때 경고가 표시 됩니다. 안전 하려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기대 하지 않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소프트웨어가 아닌 경우 열지 마십시오. 1. iPhone 또는 iPad에서 Safari로 이동 하 여 다운로드 하려는 파일을 엽니다.

이 경우 다른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작업을 수행 해야 합니다.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문서 5 라고 하며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완전 무료 라는 사실에도 불구 하 고 문서 5는 iPhone 또는 iPad에서 파일을 처리 하는 경우에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다운로드 하 고 바람 주위에 파일을 이동 합니다. 애플은 또한 제 3 자 응용 프로그램에 일을 열었습니다. Dropbox는 아마도 공간에서 가장 익숙한 이름입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인기 있는 옵션 이며, iCloud 저장 공간이 제한 된 사용자에 게는이 두 가지 서비스가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가장 적합 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이나 아이 패드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기본 원칙은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파일에 관계 없이 매우 간단 합니다. 예를 들어 Pdf,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zip 및 .txt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4a, .wav, .mov 등을 제공 합니다. 파일의 경우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afari는 1 일 후에 항목을 자동으로 제거 합니다. 항목이 자동으로 제거 되는 경우 변경 하려면 Safari > 환경 설정을 선택 하 고 일반을 클릭 한 다음 ` 다운로드 목록 항목 제거 ` 팝업 메뉴를 클릭 하 고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3. 다운로드 하려는 파일을 찾아 그것을 탭 하 여 로드 하십시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 이름 오른쪽에 있는 중지 버튼을 클릭 합니다. 재개 하려면 계속 버튼을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목록 지우기: 다운로드 목록에서 지우기를 클릭 합니다. 한 항목을 제거 하려면 Ctrl-클릭 한 다음 목록에서 제거를 선택 합니다.

링크 된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일부 웹 페이지 항목은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단계는 다운로드 하려는 파일을 웹 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 잘 작동 합니다. 그러나 암호로 보호 된 웹 사이트에 저장 된 파일이 나 문서를 다운로드 하려고 하면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 처럼 iOS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파일 시스템이 없으므로 기본 문서 폴더 또는 드라이브의 유사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애플은 icloud 서비스의 확장 뿐만 아니라 파일 응용 프로그램, iCloud에 저장 된 대부분의 파일에 대 한 전면 응용 프로그램으로, 지난 몇 년 동안 삼 킬 수 있는 액세스 파일 시스템의 부족을 조금 쉽게 만들었습니다. 팁: 다운로드 한 항목이 Mac에 저장 되는 위치를 변경 하려면 Safari > 환경 설정을 선택 하 고 일반을 클릭 한 다음 ` 파일 다운로드 위치 ` 팝업 메뉴를 클릭 하 고 위치를 선택 하십시오. 이 모든 기능을 갖춘 mp3 플레이어/주최자는 원래 애플에 의해 만들어진 하 고 너무 윈도우 사용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전에 같이 방식으로 음악, TV 프로그램, 영화 및 응용 프로그램을 정리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잘못 하지 마십시오, 나는이 방법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매우 행복 해요, 하지만 난 당신이 고통 없이 내 취향에 물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애플이 내 아이폰 이나 아이 패드의 드라이브의 일부에 액세스 할 것을 기원 합니다. 어쩌면이 미래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특히 지금은 애플이 작업 기계로 피치 iPad를 열심히 노력 하 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 여, 당신은 우리의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 합니다. 문서 5는 주로 파일 관리자입니다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소리 보다 더 강력한. 다음은 암호로 보호 된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하는 방법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