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오선이 다운로드

  • Uncategorized

“빈” 숫자 줄에는 표시 된 숫자가 없으므로 원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 하기 위해 고유한 숫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다른 숫자 줄은 자녀가 숫자 감각을 개발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조기 추가 및 빼기 문제에 당신의 아이를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번호 라인이 표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저희에 게 연락 하 고 우리가 그것을 추가 할 수 있을 것으로 우리에 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숫자 줄의 대부분은 특별 요청 이었습니다. 먼저 숫자 기능을 잠금 해제 해야 합니다. T-모바일 앱을 열고 사용 플랜을 선택 합니다. 잠금을 해제 하려는 줄을 찾아 선 세부 정보 보기를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숫자 카드에서 “잠금 해제”를 선택 하십시오. 장치를 다시 시작한 다음 ` 여러 줄 설정 `에 대 한 설정을 검색 하 고 T-모바일 ID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줄 목록이 표시 되며 필요에 따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은 http://www.t-mobile.com/DIGITS를 방문 하십시오. 크리켓은 무료 익일 배송, 온라인 활성화 수수료 없음, 다양 한 계획과 기능을 제공 하 여 전환이 원활 하도록 보장 합니다.

또한 사용 하기 쉬운 myCricket 앱을 확인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안 드 로이드 또는 애플 스마트 폰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월간 할인은 계정에 5 개의 적격 라인이 있는 경우 $70입니다. 그룹 할인은 자동 급여 크레딧 또는 기타 프로 모션 할인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멀티 라인 선불 휴대 전화 요금제 (우리는 그룹 저장 이라고 부릅니다)를 사용 하면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서 5 개의 적격 라인으로 매월 $70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신뢰할 수 있는 4G LTE 범위를 갖춘 친구 및 가족 휴대 전화 요금제, 세금, 연간 계약 없음, 모든 사람의 요구에 맞는 스마트폰 선택 등을 포함 한 요금제 가격입니다. 우리는 크리켓 고객으로 당신을 사랑 하지만, 5 개 이상의 라인으로 전환 하기 위해, 당신은 크리켓 스토어를 방문 해야 합니다. 현재, 우리는 단지 최대 다섯 줄 온라인으로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크리켓에서 새로운 계정에 여러 줄을 가져 오는 것은 이제까지 온라인 보다 쉽게. 온라인으로 새 서비스에 가입할 때 결제 프로세스를 완료 하기 전에 최대 5 개의 회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룹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40/mo 이상의 요금제에 대해 최소 두 줄의 서비스가 있어야 합니다. 할인이 적용 되는 5 번째 라인을 통해 두 번째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줄에 대 한 할인 그룹을 받는 계정에는 자동 지불 크레딧 크레딧 또는 기타 프로 모션 혜택과 같은 추가 할인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할인 적용 됩니다! 5 줄 이상의 계정이 있습니다. 크리켓에 참가할 수 있나요? 예. Android 또는 iOS 기기가 다른 이동 통신사와 함께 있는 경우에도 T-모바일 숫자 앱을 사용 하 여 전화를 걸거나 받아 텍스트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하 고 로그인 한 후에는 숫자를 켤 수 있습니다. 장치가 T-모바일 네트워크에 있지 않은 경우 사용 된 모든 데이터는 다른 이동 통신사와의 전화 요금제에서 감소 합니다. LINE은 전 세계의 소통을 재구성 하 여 가족, 친구, 사랑 하는 사람들에 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음성 및 화상 통화, 메시지 및 흥미로운 스티커의 무한 한 다양 한, 당신은 당신이 가능 하 게 생각 한 적이 없는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6억 이상의 사용자와 함께, 라인의 지속적으로 확장 플랫폼은 흥미로운 새로운 경험과 편의를 제공 하기 위해 계속 됩니다. 주의 사항: 싱가포르, 라인 비즈 + Pte에 선 유료 서비스 (` 라인 비즈 + `)는 2 월 8 일 2018 이후 라인 페이 서비스 제공을 중단 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