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용사의 우울 다운로드

  • Uncategorized

하지만이 장은 거의 열려 있었습니다. “우울 하기 전에, 나는 전체 앨범을 작성 했다, 완료,” Tes페이는 말한다. “내 인생에서 다른 시간 이었다 때문에 전혀 우울 하지 않았다.” 그 앨범이 여전히 고메즈가 되는 동안 기록 되었다면 더 낙관적 이었습니다. “그래” 라고 그는 말합니다. “매우 낙관적이 고 아름 답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삶의 그 부분을 지나서 이동 했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폐기 했습니다. “나는 느끼지 못하는 것을 수행 하 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우리는 이제까지 그것을 들을 것인가? “절대,” 그는 주장 한다. Tes페이의 최신 EP, 내 친애 하는 우울, 거의 즉시 그의 “이 별 앨범” 이라고 불리 웠 다-그와 고메즈가 자신의 관계를 종료 한 후 몇 달이 발표 된 때문에, 같은 제목과 함께 아직 그의 가장 어두운 노래의 일부를 포함 하기 때문에 ” “그리고 당신을 다치게 하는” 시간 낭비. 그는 “나는 그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싶지 않아요, 관계에 대해 얘기”. 그러나 그는 그가 단일 (“의심의 여 지 없이”) 임을 인정 하 고 그 앨범을 기록 하는 것이 더 이상 했다. “그것은 치료입니다,” 테 페이는 말한다. “당신은 그것을 밖으로 얻을 싶어요.

그것은 당신이 장을 닫는 것과 같습니다. ” 블러드 워리어는 슬픔, 구속, 묵상의 개별 가닥을 풀어, 우울의 복잡성을 노출 하는 음악을 만든다. 블러드 워리어는 그렉 제이미와 조이 Weiss, 고등학교 이후 함께 음악을 재생 하 고 그 조형 년에 그의 음악적 유대가 응고 된 음악가입니다. 이 노래에는 미국 민속 음악 외에 페루 산 음악과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 연주를 포함 한 다양 한 전통 스타일과 음악에 스며드는 독특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그들의 특이 한 민속 노래는이 rawness를 반영 하 고, 그들은 현혹 적으로 최소한의 음악을 만들기 위해 기타 (의도적으로 조정 된 시간에), 하모니, 키보드와 스파스 타악기를 사용 합니다. 더 나은 주말, 일반인에 게 알려진 tes페이는 평범한 광경에 숨어 경력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는 2010에서 음악을 발표 하기 시작 했을 때, 그는 의도적으로 막연 하 게 자신의 페르소나를 유지, 인터넷을 통해 주로 버즈를 구축; 팬 들은 그가 밴드 나 솔로가 수 인지 알지 못하고 그를 사랑 하기 위해 성장 했다. 이제 Tes페이는 1 위 (` 언덕 `, ` 스타 보이 ` 내 얼굴을 느낄 수 없음)와 새로운 앨범 인 내 친애 하는 슈퍼 스타로, 각각의 첫 24 시간 동안 스포티 파이와 애플 음악에 2500만 스트림 보다 더 많은 것을 집계 모든 시간의 최고의 디지털 데뷔 중. 4 월에 그는 비욘세 반대편에 있는 첼 라를 머리에 댄 다. 트랙 목록 1.

혈액을 시키는 2. 합창단 3. 킹 데이 4. 벌 새 5. 뱀 Seet 6. 우리 배는 항해 7. 천국 8. 달링 아이즈 9. 겨울의 날 그것은 흥미로운 입학과 그의 조용 하면서도 도청 야망을 들여다 수 있는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별이 되려고 노력 하 고 있지만,이를 공개적으로 인정 하고자 하는 사람은 얼마나 많은가? 아마 Tes페이는 그가 이미 하나를 알고의 편안 함을 허용 했기 때문에 솔직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글래스 턴 버 리의 헤드라인을 바라 며 데이비드 보위, 스티비 원더, 폴 매카트니와 비욘세 같은 이름에 합류 하기를 희망 합니다. 나는 그가 자신의 목록을 확인 하는 특정 성과가 있는지 물어. 예. 확실히, “그는 말한다. 그래도, 그는 상과 환호의 매력에 덜 관심 보인다; 그는 전설에는 어떤 것 들이 있다는 것을 인식 하 고 있으며, 전설이 된다면 그는 똑같이 해야 합니다. 그 접근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그의 작품을 아주 분명히 부 표. 우리가 만날 때, Tes페이는 그를 위해 일종의 랜드 마크를 계속 하는 헤드 라이닝 코 첼 라에서 제거 일주일 미만입니다. 2015, 그는 잭 화이트 이전 수행 하기로 선택한 후 축제의 두 번째 날을 닫습니다에 들어갔다. “그 순간에 평생을 일 하는 것 처럼 느껴집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