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즐거운사라 다운로드

  • Uncategorized

게다가 비밀이 밝혀 졌는 지: 사라는 후에 그의 책에 S.D. 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2018에 있는 다섯 개의 위대한 홈 스쿨 대회에서 세라 맥켄지는 S.D. 스미스를 인터뷰 하 여 무대에 산다. 그는 한 때 머리에 있는 모든 것을 뒤집어 사라는 인터뷰를 했다. 힐 수는 계속, 그리고 어떻게 든 그들은 심지어 심각한 대화의 비트를가지고 관리. “나는 내가 소리내어 읽는 선언문을 쓰고 있다고 생각 했다. 그리고 내가 쓰고 있는 동안, 나는 그것이 더 우리의 아이 들과 연결에 대 한 선언문 처럼 깨달았다 … 그리고 소리내어 읽는 것은 우리가 그렇게 하는 길을가는 끝입니다. 그러나 요점은 책이 아닙니다. 요점은 아이 들입니다. “-사라 맥켄지 날짜 밤 플래너를 찾고 계십니까? 우리의 날짜 밤 재미 팩을 확인 하 고 무료로 다운로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하세요! 사라 스페인은 스포츠의 세계에서 손님을 프로 파일, 코미디, 음악과 그 너머 그들의 삶과 성공에 대 한 그들의 여행의 이야기를 공유. “내가 생각 하는 것 들 중 하나는 우리의 아이 들과 이야기를 읽는 것에 대해 너무 강력 하다는 것은 우리가 연습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가 이야기를 읽을 때마다, 우리는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있는 캐릭터가 발생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성장 하 고 그들은 그들이 알게 될 것 이다 그들의 삶에 서 그 장애물에 직면 하 고, 그들은 그들이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자신의 인생에서 그들은 자신에 게 필요한 것을 발견 하 고, 장애물을 충족 하기 위해 하나님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아 영웅을 증언 하는 것 처럼 우리는 우리의 아이 들에 게 이야기 장애물. “-사라 매켄지 http://traffic.libsyn.com/sarahmackenzie/27_RAR_27__Summer_Reading__Making_Memories__Having_Fun.mp3Podcast: 새 창에서 플레이 | 다운로드 구독: 안 드 로이드 | RSS 우리는 웃 고 함께 너무 많은 재미를 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무료의 최고의 가격 이었다! 이것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 있는 활동 이며 쉽게 변경 하 고 당신을 위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확실히 부모가 되 고 이후 우리에 대 한 변경,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생활에 오기 전에 우리가 얼마나 멋진 무료 공상을 상상 하기 어렵다. 우리는 전체 주말을 함께 재미를가지고 있었고,이 날짜에, 나는 아이 들 전에 할 우리의 즐겨 찾기 중 일부를 방문 하려고 했습니다. 당신은 마을에 재미와 검소 한 날짜 밤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냥 창조적 인 것을 기억 하 고 당신의 결혼에 불꽃을 재연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동을 검색 상자 밖에 서 생각 합니다. 날짜 밤은 우리 집에서 큰 거래입니다. 나 나와 Gramps가와 서 함께 저녁 식사를 먹고 침대에 넣어 하기 때문에 아 이들은 흥분 하 고 있습니다. 허브와 나는 일반적으로 여분의 좋은 분위기에, 자유 시간이 가까이 하 고 다시 연결 하는 기회를 기대 하는 것을 알고. 내가 정직 하다 면 {그리고 언제 내가 아니에요!}, 때로는 데이트 밤에 갇혀 쉽게. 좋은! 이메일을 확인 합니다.

바로 그 곳에서 북리스트가 착륙 하 게 됩니다. ESPN의 자크로는 다양 한 농구에 대 한 이야기를 … “책은 내가 내 아이 들에 게 이야기로 시작 했다. 그래서 그들은 소리내어 읽 었으 며 순간에 즉흥적으로 되었습니다. “-S.D. 스미스이 하나는 온 가족을 위해 중대 하다 –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아! 다른 하나의 공공 라디오 이야기는 앤 아 버에서 아이 들의 무리에 대 한 비슷한 일에 대해 들었다. 그것은 “헤 윤” 이라고 불렀습니다. 여기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아 이들이 여름을 통해 읽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오른쪽? 그러나 그 여름에 기억에 남을 만한 재미를 주는 것은 또 다른 일이 아닌 소중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통해 목록을 확인 하는 것입니다. 브라우징이 무료 이지만, 신의 축복이 무엇 인지에 감사 하는 것을 기억 하 고,이 재미 있는 활동이 불만이 될 수 있도록 하지 마십시오! 3 .이 책의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시드니와 에임스의 장면을 쓰고 있는 것 이었습니다. 게 일 Forman은 그가 내 첫 진짜 악당 이라고 생각 하지만, 나를 위해, 그것 보다 더 복잡 했다.

나는 나이 든 남자 친구 였 고 내 머리 위에 있어 고등학교에서 상황에 갔다. 나는 그의 관심에 불편 했지만, 그렇게 말을 무례 한 것 처럼 느꼈다, 또는 내가 느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면 내 친구 원을 방해 할 수 있다. 몇 년 동안 나는이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일 했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단어를 내려 놓을 준비가 될 때까지 내 forties까지 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