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adobe cs6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전자 책 어도비 디지털 버전의 eReader에 전송 @Landon 쉽 재미 있는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이 베이에서 한 나는 단지 약 3 년 사용 후 취소 있어. 나는 어도비 지원에 연락 하 고 그들은 키가 더 이상 X 이유로 유효 하지 않았다 말했다. 다행히도, 나는 어도비 지원 자신에 게 연락 하 고이 키가 유효 하 고 나는 그것을 사용 하 고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경우에 매우 구체적으로 물어 3 년 전부터 성적표를 했다. 그 사람은 그것은 합법적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어떤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이를 Adobe 지원 직원에 게 붙여 넣으면 상위 관리자가이를 언급 했 고 무료로 새로운 키를 제공 했습니다. 그것은 그 백업 채팅 메시지 아니었다 경우 그들은 나에 게 또 다른 키를 제공 하지 않을 때문에 운이 좋은 날. 여기 구입 £644.40 비용. 그것은 CS6의 원래 정식 버전 이지만 Adobe가 구독 서비스로 변경 될 때 만든 소프트웨어에 대 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버전을 사용 하 고 난 정말 아무것도 놓치고 있는 것 처럼 느끼지 않는다. 어도비 포토샵 CS6 이미지에 텍스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특수 효과를 적용, 웹 그래픽을 만들, 그래픽을 최적화 하 고 생성 하 고 레이어를 편집. 이전에 어도비 포토샵의 거의 모든 버전을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이전에 CS4/CS5를 사용 하는 경우에 특히,이 CS6 버전에서 주위에 점점 문제가 없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CS6 확장에서 동일한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은 CS5와 어도비 서비스의 이전 반복에 있었다으로 사용 됩니다. 사진 및 비디오 편집 우리 대부분에 대 한 진정한 허 슬 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진과 비디오를 수정 하 고 잘 조정 하기 위해 추가 비용을 부과 해야 했습니다. 어도비는 우리의 악몽에 지속적인 솔루션을 마련 했다. 당신은 더 이상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혼자서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간단 하면서도 이해 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입니다. 첫 번째 사용자에 대 한 그들은 간단한 편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Adobe에서 직접 사본을 구입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숨겨져 더 이상 광고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대신 자신의 창조적 인 클라우드 옵션을 사용 하기를 원합니다).

노트, 그 창조적 인 구름 포토샵 CS6는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 하 고 버그 수정 등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최신 운영 체제에 대해서도 지원 되지만 이전 버전은 그렇지 않습니다. Windows 10과 같은 최신 os를 사용 하는 일부 사용자에 게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소프트웨어가 새 OS에서 작동 하는지 100%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