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 ftp 파일 다운로드

  • Uncategorized

C/c + + FTP 예제 #include #include #include ftp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서버 (호스트) 코드에 연결 하 고, 호스트와 사용자, 패스를 사용 하는 것이 아니라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됩니까? “오류가 표시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2.”? “. (음수 반환 코드는 오류입니다.) (코드//를 적절 한 디렉토리 코드로 변경 하는 경우). 파일 코드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0, B); 코드를 반환 합니다.///을 (를) 다시 전송 하는 경우; 단위 테스트 “Test다운로더 파일” 및 “TestUploadAndRemoveFile” 진행률 함수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업로드할 때 콘솔에서 진행률 표시줄을 표시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콘솔 모드와 GUI 모드에서 작동 합니다. 대부분의 C/c + +/C 컴파일러 (마이크로소프트, 엠 카 엠로, 볼 랜드, Watcom, MinGW, 디지털 화성 등) 지원 32 비트 및 64 비트 버전을 포함 합니다. Windows 10을 통해 모든 32 및 64 비트 버전의 Windows에서 작동 합니다. FCE4C 제품 페이지 FCE4C 다운로드 페이지 다운로드 및 CMake의 최신 버전을 설치 합니다 https://cmake.org/download/(예: 윈도우 win64-x64 설치 프로그램). YOUR_DIRECTORYbuild-libcurl-windowsthird-partylibcurl에서 curl 포함 디렉터리 및 라이브러리의 다른 유형을 포함 하는 lib 디렉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동적 및 정적 x86 및 x64 라이브러리 디버그 및 릴리스 모드 (8 라이브러리)에서 컴파일된 합니다.

나중에는 예를 들어 libdll-debug-x64 및 libdd-rease-x64에 있는 라이브러리를 사용 합니다. simpleini는 INI 구성 파일에서 단위 테스트 매개 변수를 수집 하는 데 사용 됩니다. FTP 및/또는 SFTP 매개 변수를 사용 하 여 해당 파일을 채워야 합니다. 또한 일부 테스트 (예를 들어 HTTP 프록시)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 고 활성화 된 테스트에 대 한 매개 변수만 나타낼 수 있습니다. INI 파일의 템플릿이 이미 TestFTP에 존재/(안 드 로이드 로고의 사용에 관한)이 페이지의 일부는 Google에서 생성 및 공유 하 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3.0 저작자 표시 라이센스에 설명 된 조건에 따라 사용 되는 작업에서 재현 됩니다. Support@chilkatsoft.com에 피드백 보내기 모두 만들기 명령을 사용 하 여 컴파일합니다. 모든 것이 잘 된다면, ftpserver 라는 실행 파일이 생성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무 작업도 수행 하지 않으면 Visual Studio에 대 한 GitHub 확장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목록에서 “고급” 확인란이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CURL_” 접두사가 붙은 변수를 찾은 다음 libcurl 포함 디렉터리 및 라이브러리의 경로로 업데이트 합니다. 이것은 c + +로 작성 된 간단한 ftp 서버입니다. 그것은 어떤 종류의 보증 없이 온다.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열기”를 클릭 하 여 Visual Studio에서 솔루션을 엽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저작권 2000-2018 칠 캣 소프트웨어 주식회사 판권. (안 드 로이드 로고의 사용에 관한) 이 페이지의 일부는 Google에서 생성 및 공유한 저작물에서 재현 되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3.0 저작자 표시 라이센스에 설명 된 조건에 따라 사용 됩니다. Support@chilkatsoft.com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및 라이브러리에 대 한 피드백을 보내 리눅스, 맥 OS X, 안 드 로이드™, 솔라리스, 윈도우 서버 2012, 윈도우 7 2003 서버 2008 서버 등을 제공 합니다. 테스트 conf INI 파일의 전체 경로로 CMake를 공급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커버리지 테스트는 쓸모가 있을 것입니다. C + + 구현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c + + 클래스의 라이브러리를 래핑하는 것은 c + + 인터페이스가 정말로 필요한 경우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Google 테스트와 관련 하 여 라이브러리는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 고 빌드됩니다. 충분 한 자유 시간을 가진 사람은 libcurl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하 고 끌어오기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HTTP 프록시는 예정 된 요청에 사용 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포트 번호를 지정 하려면 호스트 이름 끝에 [port]를 추가 합니다. 지정 하지 않으면 libcurl은 기본적으로 프록시에 포트 1080을 사용 합니다. 프록시 문자열은 http://또는 https://접두사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HTTP 구성표를 지정 하지 않으면 libcurl에 제공 된 주소에 http://가 접두사로 들어가 HTTP 프록시를 지정 합니다. 프록시 호스트 문자열에는 사용자 + 암호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