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goat simulator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심각한 결함? 꽤 반대:이 버그는 염소 시뮬레이터의 아름다움의 일부 이며, 재미를 높이기 위해 훌륭하게 기여 합니다. 심지어 가난한 품질의 배경 음악은 게임의 초현실적 인 분위기로 화려하 게 프레임 된다. 염소 시뮬레이터는 도시 도시 환경을 통해 염소 로밍의 제어에 플레이어를 두고 있는 원숭이 게임 이다. 이 게임은 특정 상황에서 어리석은, 무의미 하 고 혼란 스러운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것은 게임의 정상적인 형식을 따르지 않습니다. 즉, 그것은 염소 처럼 주위를 실행 하 고 훨씬 더의 시뮬레이션을 위한 것입니다. 염소 시뮬레이터의 개발자는 심지어 재생 너무 의도적으로 이상한 무언가를 만들어 시뮬레이션 게임의 전체 장르를 조롱 하는 것 같다. 염소 시뮬레이터의 기본 개념은 당신이 하나의 도시 내에서 할 수 있는 아무것도 염소입니다. 당신은 WASD 키를 사용 하 여 염소를 제어 합니다.

당신은 점프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의 뿔과 물건을 램과 사람이 나 사물에 부르 짖. 흥미로운 옵션은 혀로 개체에 밖으로 속눈썹 수 있습니다. 염소의 혀는 끈끈한 밧줄 처럼 행동할 것입니다. 그것은 따라 끌거나 거리 에서도 닿는 대로 움직입니다. 염소는 때때로 부상 등 특수 능력을 얻는다. 또한 일부 경우에 트릭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공식: 이제까지 만든 가장 강력 하 고 빠른 게임 엔진 없이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서 최선을 취할 수 있는 우주에서 아무 플레이어도 있다: 새롭고 향상 된 블루스 택스. 심지어 염소! 블루스 택스와 윈도우 7, 8, 10에 염소 시뮬레이터를 다운로드 하 고 당신에 게 타고에 대 한 당신의 재능의 최선을 복용의 장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놀라운 기능에 의존 하 여 염소로 당신의 인생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Keymapping 도구를 사용 하 여 자신의 염소 컨트롤을 사용자 정의 하 고 심지어 콤보 키 매크로 기능을 사용 하 여 작업의 최고의 순서에 대 한 바로 가기를 만들, 그래서 훨씬, 훨씬 더 쉽게 시간을 절약 하 고 미래에 노력. 블루스 택스 포인트를 수집 하 고 상점에서 놀라운 게이머 아이템을 교환 하 고 심지어 여러 계정을 사용 하 여 동시에 다른 애플 리 케이 션 또는 같은 게임을 두 번에 의해 놀라운 보상을 얻을 멀티 인스턴스 모드. 게다가, 그냥 염소가 스마트 폰의 작은 화면에 붙어 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지루해 상상.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 하면 PC 화면에서 큰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해야한다 처럼! 염소 시뮬레이터의 게임 환경은 풍부 하 고 완전히 실현. 당신은 진정으로 살아 있는 느낌을 가진 상세한 세계에서 재생 합니다. 사람들은 걷고 운전 하 고 있습니다. 건물은 완벽 한 인테리어와 거주자가 있습니다. 오브젝트는 논리적 방식으로 맵 주위에 정렬 됩니다. 개발자가 포함 하기로 결정 한 작은 세부 정보를 보기 위해 탐색 하는 것이 때로는 재미 있을 수 있습니다. 도시 위에 떠 있는 화물 컨테이너에 길을 찾으려고 노력 하는 것과 같은 도전은 재미 있고 완성 하기 어렵습니다. 지하철 시뮬레이터 3D-도시 지하철-무료 지하철 운전 게임은 무료로 새로운 염소 시뮬레이터 게임을 재생 합니다. 필드를 걷고 실행 합니다. 염소 하자, 그것은 염소 하자! 무료 염소로 방황 하거나 미친 장애물을 가로 질러 뛰어 또는 단순히 미친 염소와 염소 미쳐에가 서! 인간이 되는 지루해? 휴식을 취하고 미친 바보 염소로 재생이 염소 시뮬레이터에 미쳐. 놀라운 기능과 흥미 진 진한 수준과 무료 염소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 하 고 대상을 완료 하 고 친구 들과 공유 하십시오. 윈도우 폰에서 지금 염소 시뮬레이터 무료 플레이! 게임 특징: ♦ 재미 창조적 미쳐 장애물. 염소 시뮬레이션 ♦ 미친 염소 산책 ♦ 현실적인 애니메이션은 웃음을 만든다. ♦은 모험 염소 미쳐을 결합 합니다. ♦ 우수한 3D 그래픽. ♦ 바보 염소 대학살 문제는 재생 하는 방법 윈도우 폰의 모든 장치와 호환 ♦:–게임을 이동 조이스틱을 사용-앱 구매에 뛰어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 * 광고 없음: $0.99 * 모든 모드와 모든 $5.99 염소의 잠금을 해제: $3.99 무료 게임 미리 보기, 게임 예고편, 비디오 및 미래에 더 많은 무료 애플 리 케이 션.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