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itunes 다운로드 폴더

  • Uncategorized

승리 7: (당신이 메뉴 모음 및 도구에서 모든 숨겨진 폴더를 볼 수 있는지 확인-이 AppData 폴더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참고: 미디어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이동 하는 경우 해당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 하 여 파일에 액세스 해야 합니다. ITunes에 있는 미디어를 백업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iTunes 미디어 폴더를 체계적으로 정리”를 설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링크를 무효화 Serato DJ는 트랙에 생성. Itunes 폴더에 추가 하지 않고 파일이 iTunes 보관 함에 추가 되도록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부 디스크에 비디오 파일을 저장 하는 것을 선호 하지만 여전히 iTunes에서 보려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폴더 안에 있으면 IPSW 다운로드를 안내 하는 장치를 검색 하십시오. 예를 들어, iOS 업데이트는 여기에 아이폰에 의해 저장 될 것 이다: 어떤 순간 당신의 iPad, 아이팟 터치, 또는 아이폰 업데이트, 당신은 새로운 IPSW 파일을 얻을, 아이튠즈 덕분에, iOS 업데이트 폴더에. IPSW 파일 위치를 알면 문제를 해결 하거나, 탈 옥 또는 다운 그레이드 목적으로 IPSW 파일에 액세스 할 때 유용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당신은 무엇을 알 수 IPSW 파일 위치 (아이튠즈 업데이트/복원 다운로드 경로) 윈도우와 맥에 대 한. 알고 읽기. 대신 수동으로 PC에서 미디어 폴더를 검색 하 고 삭제할 파일을 결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더 나은 고려 iMyFone 툰 Esfix, 고급 아이튠즈 청소기. 그것은 아이튠즈 미디어를 청소 하는 원스톱 상점입니다, 사용 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오래 된 백업과 다른 쓸모 없는 파일은 깨끗 하 고 최적의 실행 아이튠즈를 유지 하기 위해. iTunes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장치에 대 한 새로운 펌웨어를 다운로드 합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 고 장치에 새 펌웨어를 설치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이 완료 되 면 .iipsw 파일이 어디로 이동 합니까? 글쎄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어딘가에.

일반적으로 itunes 미디어 폴더는 iTunes 폴더에 있습니다. 이 위치가 기본 위치입니다. 폴더 제목은 다음과 같이 표시 됩니다. iTunes media 폴더를 찾을 수 있으므로 폴더에서 원하지 않는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iTunes 데이터를 한 곳에서 정리 하려면 먼저 파일을 통합 해야 합니다. iTunes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장치에 대 한 새 펌웨어를 다운로드 합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 고 장치에 새 펌웨어를 설치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이 완료 되 면 .iipsw 파일이 어디로 이동 합니까? 글쎄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어딘가에. Ipsw 파일이 어디에 있는지 알면 장치를 복원/다운 그레이드 하거나 Mac 또는 PC에서 여분의 공간을 확보 하기 위해 삭제 해야하는 경우 편리 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의 크기는 거 대 한 그래서 그것을 찾아 컴퓨터에서 그들을 삭제 하는 것이 좋습니다. ITunes 폴더 내에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팟캐스트, 오디오북 등의 폴더를 만들고 가져온 미디어 파일을 모두 적절 한 폴더에 배치 하려면 ` iTunes 미디어 폴더에서 파일 재구성 `을 선택 합니다. 파일은 원래 위치에 유지 되 고 사본이 iTunes 폴더에 배치 됩니다. ITunes 보관 함은 두 개의 라이브러리 파일과 미디어 폴더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미디어 폴더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같은 상황에 직면 했을 수 있습니다 및 iTunes가 컴퓨터에 ipsw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디로가는가? 어디 아이튠즈는 Mac 또는 윈도우에 .issw 파일을 저장 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한 아이폰/아이 패드 펌웨어 (.iipsw)를 찾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당신이 하지 않으면 글쎄, 당신은이 기사의 끝에 의해 맥과 윈도우의 파일 위치를 다운로드 ipsw (아이폰/아이 패드 펌웨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봐,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펌웨어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이 웹 사이트에가 서 www.felixbruns.de/iPod/firmware/단계 4: “아이튠즈 미디어 폴더 위치” 아래에 상자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iTunes 미디어 폴더입니다. 이제 iTunes media 폴더를 발견 했으므로 신속 하 고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6 단계: 마지막으로 Mac에서 iTunes에서 다운로드 한 .iipsw 파일을 가져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