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wikipedia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세계 최대의 백과 사전의 위키백과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모든 위키의 데이터베이스 덤프를 제공 하 여 인터넷에 연결 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전체 위키백과 컨텐츠에 액세스 합니다. 위키백과 오프 라인 사용을 위한 다른 옵션은 위 키 리더입니다-이것은 용량 성 터치 스크린이 있는 3.5 “흑백 장치 이며 300만 위키백과 문서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위키백과 문서에 대 한 업데이트는 매 분기 마다 공개 됩니다-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연결 하 여 장치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또는 당신은 SD 카드에 대 한 업데이트를 수신 하도록 선택 합니다. 위 키-전자 책 저장소는 전자 책 독자 (2013)에 대 한 회색조 이미지와 함께 많은 위키백과 문서에서 만든 전자 책을 제공 합니다. Kiwix는 WikiTaxi 보다 사용 하기 쉽고 패키지 된. 짐 파일은 모든 인기 있는 플랫폼에서 읽을 수 있지만 단점은 WikiTaxi에 의해 사용 되는 데이터베이스 덤프와는 달리,. 짐 파일은 매우 자주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또한, 영어 위키백과에 대 한 짐 패키지는 다른 언어에 대 한 패키지가 완전 하지만 모든 기사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2gb의 한계를 타격 할 것으로 보인다 경우, wget 버전 1.10 이상을 사용 하거나, cURL 버전 7.11.1 이상, 또는 lynx의 최신 버전 (사용 하 여 덤프). 또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 wget-c). 그것은 무료 및 오픈 소스 이며, 현재 대부분의 기사 텍스트와는 달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반드시 GFDL & CCSA-3.0에 따라 허가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많은 무료 라이센스 중 하나에 있을 수 있습니다, 공공 도메인에, 공정한 사용으로 생각, 또는 저작권 침해 (이는 삭제 해야). 특히, 위 키 백과 유사한 작품의 맥락 외부에서 공정한 사용 이미지를 사용 하는 것은 불법 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라이선스에 따라 이미지에는 크레딧 및 기타 첨부 된 저작권 정보가 필요 합니다. 이 정보는 dumps.wikimedia.org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 덤프의 일부인 이미지 설명 페이지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신의 위험에 이러한 이미지를 다운로드 (법적) 위키미디어 서버에서 동적으로 로드 되는 위키백과의 라이브 미러가 금지 되어 있음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 키 백과: 거울과 포크를 참조 하십시오. 록 박스의 위 키 뷰어 플러그인은 많은 락박스 장치에 변환 된 위키백과 덤프를 볼 수 있습니다. Http://www.rockbox.org/tracker/475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침을 사용 하 여 wiki 덤프의 사용자 지정 빌드 및 변환이 필요 합니다. 변환은 파일을 다시 압축 하 고 1gb 파일 및 장치 또는 마이크로 sd 카드의 동일한 폴더에 있어야 하는 인덱스 파일로 분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할 것은 실제로 인터넷에 연결 되지 않고 위키백과를 사용 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트 자체는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파일로 전체 내용을 제공 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 들에 게 인터넷에 연결 되지 않고이 보물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 고 싶습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자랑 권리를 위해 그것을 할. 당신이 거 대 한 파일에 대 한 준비로, 그것은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여기에 방법을 보여 여기에 있어. 대체 위키피디아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가용성은 보장 되지 않음) 오프 라인에서 위키백과를 읽는 여러 가지 방법 중 일부: 큰 파일의 다운로드를 시작 하기 전에 파일 시스템이 이러한 대용량의 파일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저장 장치를 확인 하십시오.

크기를 확인 하 고, 다운로드 한 파일을 보유할 수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여유 공간의 양을 검사 합니다. 오프 라인 위 키 백과 일반적으로 일본에서 오래 된 일본 산업 표준 (JIS)을 포함 하는 EPWING 사전 형식의 데이터베이스는 독자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시스템에서 썸네일 이미지와 일부 렌더링 제한이 있는 테이블을 읽을 수 있습니다 ( . 윈도우 (모바일 포함)에 대 한 많은 무료 및 상업용 독자 들이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 패드), 안 드 로이드, 유닉스 리눅스 BSD, DOS 및 자바 기반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 (EPWING 뷰어). Mun206에 의해 MzReader (비록 제휴 하지 않음) BzReader와 함께 작동 하 고, 모노 북 스킨의 해석을 포함 하 여 더 나은 HTML로 wikicode의 추가 렌더링을 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