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기황후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위 안의 손실은 산이 고, 황후는 그를 사 하기 위해 왕 유를 향해 대중의 분노를 돌렸다. 왕의 운명은 무슨 뜻 일까요? 양현석은 연 철의 악행을 증명 하는 통장을 받습니다. 황후는 마 하 하 왕자의 혈통을 의심 하기 시작 한다. 타 환은 왕관 왕자를 지명 하 라는 요청에 분노 합니다. 황후는 마 하를 위해 밀고 있지만 타 환은 거절 한다. Ma-ha의 혈통은 알려지게 됩니다. 연 철의 범죄를 드러내는 문서에 대 한 스캔들 가운데, 황후는 그녀의 움직임을 만든다. 문서는 연 철을 분노 시켰다. 왕유는 비밀리에 승 응을 만나고, 연 철을 물리 치기 위한 계획을 보여준다. 황후가 자신의 충성을 얻기 위해 저녁 식사에 왕 유를 초대 합니다. 폐위 왕 유는 유 원에 게 데 려와 황후 압력 타 환 그를 실행 합니다.

타 환은 승 량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조치를 취합니다. 여성 리드는 내가 좋아하는 액션 여배우입니다. 그녀는이 드라마에서 잘 했다. 그러나 나는 훨씬 더 놀라운 남성 리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겁쟁이 소년 왕의 역할을 생생하게 행동 한다. 하나는 치유와 비교 하는 경우에 특히 사실 이다, 그는 용감한, 똑똑하고 남자 다운 영웅. 그는 똑같이 잘 행동할 수 있습니다. 그의 행동 기술은 서로 다른 대조 역할에 뛰어난. 황후 기 자체의 이야기는 너무 오래 끌 며, 그것을 보는 것은 경제적이 지 않습니다.

어쨌든 나는 다시 긴 드라마를 볼 수 없는 자신을 약속, 고속으로 마무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연 철과 황후 사이에 잡힌 타 환은 그의 힘 없는 것을 신음 했다. 서쪽 국경의 전투가 결론에 오고 있다. 당 기는 승 량이 여자이 고, 그녀가 첩 자가 되는 것을 구걸 합니다. 연 철은 유 원 수도에서 딸의 결혼식을 통해 밀어 넣습니다. 한 젊은 한국 귀족 버리는는 그녀가 몽골 황제와 결혼 하 고 원 왕조 통치자로 서 힘을 상승 하는 것을 사랑 하는 남성과 국가를 모두. 양현석은 걱정 했지만, 왕 유는 그녀를 버리는. 그녀는 연 철에 의해 강요 된 타 환을 콘솔 하 고, 왕 유를 떠나 갈등을이 어 왔다. 승 양에 대 한 타 필리의 증오 심이 심화 되어 저주를 시 전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왕 유는 연 철에 대 한 주둔지를 장악 하려고 한다.

타 환은 죽음에 맞서 싸울 준비를 한다. 왕 유의 주둔지는 연 철의 남자와 싸웁니다. 연 철은 성 nyang과 타 환의 사망을 명령 한다. 승 응 양은 탄 수의 스파이가 되는 시험을 통과 하 고 유산을 일으키는 것으로 명령 된다. 따 환은 승 응 양의 정체성을 의심 하기 시작 한다. 여자의 이야기는 황후가 되어 그녀의 사랑을 보호 하기 위해 그녀의 투쟁을 묘사 합니다. Asdf4321에 의해 쓰여진 왕 유는 반란을 시작 한다. 양현석의 간청에도 불구 하 고, 타 환은 진압의 전쟁을 시작 한다.

손실은 점차 타 환에 도착 합니다. 공원, 첩으로 선택, 임신이 되 고, 그녀와의 갈등을 노출. 서쪽 국경에서의 전투가 악화 된다. 연 철은 죽음 직전에 있기 때문에, 왕 유는 가족의 나머지 부분을 제거 하려고 한다. 그는 행동을 하기 전에, 그는 현재 승 양를 제공 합니다. 공원은 아 프 다는 것을 전제로 하며,이는 그녀가 성공 했다고 믿고 있다. 왕 유는 서구 국경에서 행운의 반전을 이룬다. 타 환은 통제를 다시 취할 것으로 판단 되 고, 심지어 진정한 황제로 받아들여진다. 왕 유에 의해 상처를 받고 나 서 살인이 된다.

타나 필리는 궁전에서 쫓아 내 며, 승 응 양과 황후에 게 복수를 하 고 있다. 왕 유는 회계 책의 코드를 해독 하는 것에 성공 합니다. 타 환은 그의 탐욕 중에서 승 나 량을 찾아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연 철을 물리 치기 위해 그에 게 말한다. 왕의 결혼식이 끝났습니다. 따 환은 왕 유를 질투 하 게 되 고,이 승 수는 멀리 떨어져 있다. 왕 유는 사람들의 분노를 연 철 쪽으로 향하게 한다. 아들을 출산 하는 승 양.

마 하 왕자가 이상 하 게 보이기 시작 하 고, 연 철이 혼돈으로 내려 왔다. 비밀 지식이 있는 수녀가 나타납니다. 승 민 양은 비밀 기금을 찾습니다. 그녀는 왕 유의 도움을 요청 하지만, 그가 퍼즐을 해결할 수 있는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