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디텍터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스마트 나침반 프로] 및 [스마트 도구] 패키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7-zip을 다운로드 하 여 보관 된 다운로드를 “압축 해제” 하거나 압축을 풉니다. 금속 탐지기는 스마트 도구 컬렉션의 세 번째 세트에 있습니다. 유령 사냥꾼의 많은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했다, 그들은 유령 탐지기로 실험 했다. * * 금속 검출기에는 자기 센서 (자력 계)가 필요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 하지 않는 경우,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 사양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덜 강력한 금속 탐지기를 만드는 자기 센서의 판독을 방해 할 수 있는 컴퓨터 또는 TV 또는 다른 전자 장치 주위에 있지 않은지 확인 합니다. 금속 탐지기는 근처 금속의 존재를 감지 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금속 검출기는 물체 내에 숨겨진 금속 개재 물을 찾거나 지 하에 묻혀 있는 금속 물체를 찾는 데 유용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임베디드 자기 센서와 자기장을 측정 …. * * 금속 탐지기는 구리로 만든 금,은 및 동전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자기장이 없는 비철 금속으로 분류 됩니다. .

사용법은 간단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주위를 이동 합니다. 자기장 수준은 지속적으로 변동 될 것입니다. 그거에요! 당신은 벽에 전선 (스 터 드 탐지기 같은) 및 지상에 철 파이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기장이 한도를 넘으면 알람 활성화. 자세한 내용은 YouTube를 시청 하 고 블로그를 방문 하세요. 감사합니다…. 자기장 수준 (EMF)은 본질적으로 약 49T(마이크로 테슬라) 또는 490mG (milli 가우스)입니다. 1T = 10mG.

어떤 금속 (철강, 철) 근처에 있을 때, 자기장 수준은 증가 할 것 이다 … … .. . 윈도우 7, 8 및 10과 호환 되는 윈도우 버전. 호환 감지기: 레드 라인 EX, 여권 S75G, 최대 Ci 및 최대 Ci 360) … 당신의 손에 장치를 잡고, 그림의 패턴에 공기에 웨이브-여덟 몇 번 다음 평평한 표면에 다시 아래로 장치를 설정 … 정확도는 전적으로 자기 센서 (자력 계)에 달려 있습니다.

전자파로 인해 전자 장비 (TV, PC, 전자 레인지)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윈도우 7, 8 및 10과 호환 되는 윈도우 버전. . . . . . .

. . “검색 도구”를 사용 하 여 상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를 신속 하 게 찾을 수 ….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장치에 내장 된 자기 센서를 사용 하 여 자기장을 측정 합니다. (버전 10.6 +와 호환 되는 Mac 버전. Mac OS 버전은 63 또는 82로 시작 하는 일련 번호와 호환 되지 않습니다.) .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