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로직 프로 x 다운로드

  • Uncategorized

특히, 신디사이저, 빈티지 키보드, 드럼 머신과 샘플러를 포함 하 여 1000 다른 내장 된 악기 나 샘플이 있습니다. 또한, 리버 브, 지연, Eq, 역학, 앰프 및 스톰 박스를 포함 한 훈 프레드 효과를 통해 있다. 총 1500 이상의 샘플링 된 악기 나 효과를 선택 하는 플러스 3600 애플 루프에서 구축 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 하기 위해 다른 장르에 있다. 당신이 Garageband 팬 이라면, 로직 프로 X는 또한 당신이 즉시 프로젝트를 가져올 수 GarageBand 의미와 통합 되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은 동반자 아이 패드 응용 프로그램으로 향상 되었습니다, 가상 드러 머 (지능적으로 조성 물에 따라 재생 드러 머) 및 통합 피치 편집을 제공 플렉스 피치. 맥 OS X에 대 한 애플 로직 프로 X 10.3.2 최신 버전 무료 독립형 오프 라인 DMG 이미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것은 도구와 강력한 옵션의 넓은 범위와 매우 강력한 음악 작곡 도구입니다. 애플은 사운드 효과로 더 전문적이 고 정확한 녹음을 할 수 있는 다양 한 애플 리 케이 션을가지고. Mac 용 로직 프로 X는 음악, 음성 녹음 또는 기타 mp3를 편집 할 수 있는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놀라운 내장 된 도구는 12 개 이상의 파일 형식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당신의 음성 녹음을 더 명확 하 게 로직 프로 X 10.4.2를 사용 하 여 맥북에 음성을 기록 합니다. 당신은 기타, 피아노 및 기타 악기를 사용 하 여 자신의 음악을 만들기 위해 도구의 전체 무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Mac 용 로직 프로 X에서 제공 하는 매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 여 음악에 시각 효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힙합을 포함 하 여 소리의 다른 범위에서 선택, 비트와 e.t.c. 로직 프로 X 10.3.2는 모든 음악 애호가를 위한 강력 하 고 전문적인 솔루션입니다, 편집을 위한 완벽 한 환경과 전문 도구 및 옵션의 넓은 범위를 제공, 녹음 및 믹싱 오디오. 간단 하 고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음악 제작 및 믹싱을 위한 완벽 한 솔루션을 사용자에 게 제공 합니다. 다양 한 플러그인을 시작 하 고 다른 악기를 사용 하 여 가상 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리, 문자열, 음성 효과, 그리고 베이스 라인 등. 덥 스텝, 테크 하우스, 전기 하우스, 힙합, 칠 파, 깊은 집과 R&B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운드를 다룰 것입니다 다양 한 루프 (도시와 전자)가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단지 편집에 국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운드 매시업을 만들기 위해 다양 한 사운드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녹음은 다른 mac 앱에 비해 더 빠른 속도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내장 플러그인 및 오디오 트랙을 사용 하 여 레코딩에 다양 한 효과와 비주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퀄라이저에 사용자 정의 색상을 추가 하 고 그에 따라 모두 조정 합니다. 녹음 속도를 제어 하 고 그에 따라 수정 합니다. Macbook에서 파일을 추가 하거나 자신만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지금 Mac 무료 다운로드를 위한 최고의 가장 쉬운 사운드 편집 도구 로직 프로 X를 사용 합니다. 로직 프로 X는 맥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음악 제작 스튜디오 중 하나 남아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러한 패키지에 기대 하는 모든 프로 기능을 제공 하지만 상대적으로 사용자 친화적 남아 있다. 로직 프로 X는 득점 및 사운드 디자인 스냅을 만든다. 당신이 파이널 컷 프로 X로 편집 하는 경우, 퀵타임 무비를 가져 오기 또는 로직 프로 X에서 바로 비디오 프로젝트를 다시 만들기 위해 XML을 가져 오기.

당신이 L9 전에 로직 버전에서 만든 EXS 악기를가지고 있는 경우-샘플을 찾기 위해 EXS에 대 한 문제가 있습니다. 9 이전의 모든 로직 버전과 달리 샘플을 찾기 위해 EXS를 수동으로 표시 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당신이 원래 오래 된 하드 드라이브에 샘플을 생성 할 정도로 운이 좋다면, 당신은 어떻게 든 당신의 맥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작동 합니다. 그러나 새 드라이브에 샘플 폴더를 복사 하면 작동이 중지 됩니다. 더 나은 당신의 오래 된 드라이브가 죽지 않는 희망. Appe 엔지니어링은 문제를 인식 하 고 있습니다-그들은 단지 상관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논리의 상대 새로운 사용자 인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우리는 (나는 서버 3 이후 로직에 왔다) 우리는 큰 문제입니다. 그것은 알려진 바와 같이, 그 애플은 Redmatica를 구입, 그는이 문제를 해결할 것 이다 (EXS 관리자)-그것은 기능이 적어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지 않은 것을 신비 이다, 그들은 스포트 라이트를 수정 하 고 싶지 않은 경우 (이는 근본적인 문제점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