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멤버놀이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업 로더 도구는 구입한 곡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지 않으므로 수동 동기화 프로세스가 됩니다. 나는 같은 문제를 다루고 있다. 내 아내를 원하는 내 메인 구글 계정에 대 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가지고 없이 내 거의 4 k 노래에 동일한 액세스를가지고. Google 비밀 번호를 공유 하는 것은 아니오 아니오입니다. 가족 구성원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많은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 웹 기록, 촬영 했거나 다운로드 했거나 삭제 한 모든 사진 웹 기록, 위치 기록 및 텍스트, 전화, GPS를 통해 당신을 추적 할 수 있는 능력, 원격 모든, 또는 닦아, 잠금 또는 완전히 삭제 …. 그리고 그건 그냥 휴대 전화. 컴퓨터, 태블릿, 심지어 당신이 지구상의 반대편에 있는 경우에도 친구 컴퓨터에서 무엇을 하 고 있는지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한 경우에는 생각 보다 더 많은 데이터가 수집 됩니다. 당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 하더라도. 그리고 그 모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 구글, 귀하의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가진 사람, 그리고 지금 (년 전에 법안을 통과 한 이후) 정부. 휴대 전화가 오프 처럼 보일 때 비밀리에 추적 할 수 있는 능력, 사진, 비디오를 촬영 하 고, 오디오를 기록 합니다. 배터리가 꺼져 있지 않으면 가능 합니다. 그냥 이메일 주소를 알고, 개인적으로 당신에 대 한 정보를 연결 하는 정보의 배열을 시작 합니다. 이제까지 이메일 주소를 봤? 무서운. 그래서 그 말했다 되 고, 당신은 단지 여기 전화로 로그인 하지 말아야, 당신은 위에 나열 된 다른 모든 것을 분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에 그녀의 액세스를 제공. 너무 무서운, 나는 심지어 내 자신의 구글 암호를 알고 싶지 않아요. Lol. 음악 라이브러리를 공유 하는 유일한 방법은 … 구글 뮤직 업 로더 도구를 사용 하 여, 당신은 또한 어떤 주어진 된 구글 플레이 음악 계정에서 모든 (구입만, 내가 믿는)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계정 (또는 다른 컴퓨터)을 전환 하 고 다른 Google 뮤직 계정에 해당 음악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은 가족 결제 수단을 사용 하 여 인 앱 구매를 수행 하 고 Google Play에서 다음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은 오래 된 것 처럼 보입니다. 내 경험에 당신은 지금 구글 플레이 회원 누구와 재생 목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 경험에서 이러한 재생 목록은 Google Play에서 구입할 수 있는 노래와 함께 작동 합니다. 개인 또는 수집가 클라우드에 업로드 한 음악 나는 재생 목록을 공개 한 경우에도 재생 목록을 깰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목록을 볼 수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재생 하려고 할 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 모든 콘텐츠 및 콘텐츠 유형이 일부 국가 또는 지역에서 제공 되는 것은 아닙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