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무료 영어사전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이 프로그램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인도 및 글로벌 영어에 대 한 전체 사전과 동의어 사전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을 연결 하는 것은 분명 한 일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그것은 국가의 수십에서 두 번째 언어와 공식의 뒤에 학교에서 가장 가르쳐 언어입니다. 사실, 영어는 일반적으로 다른 언어를 말하는 사람들 사이의 통신 수단으로 사용 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와 스웨덴 사람 사이). 이 질문에 대 한 대답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가 중국어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 한 것으로 간주 되지 않습니다. 스페인어는 2 위, 셋째는 영어입니다.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위키백과, 민속에의 한 연구 인용, 후자는 전 세계 3억7200만 스피커를 말한다. 그러나, 그것은 어휘와 혼합 얻을 하지 않습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또는 이탈리아어와 같은 다른 언어로 영어 단어를 번역 하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는 영어로 쓰여진 수천 개의 단어에 대 한 공식적이 고 학문적 인 정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의 옥스포드 사전은 현재 잘 35만 의미, 구문과 단어를 통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 인 스마트 폰 사전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간주 됩니다. 서 면 텍스트 뿐만 아니라, 이상 75000 오디오 발음; 원어민이 아닐 수도 있는 사람들에 게 이상적입니다. 편리한 검색 도구는 사용자가 적절 한 선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단어가 자동으로 완료 되므로, 밖으로 약 동안 완벽 합니다. 사용자가 단어의 철자 방법을 잘 모를 경우에도 “퍼지” 필터가 있습니다. 이 버전은 완전히 수정 및 최신 어휘를 포함 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상의 35만 단어, 구문 및 의미 옥스포드 영어 코 퍼스에서 최신 연구에서 파생. 그것은 오늘 영어의 가장 완벽 하 고 정확한 그림을 제공 합니다. 고급 영어 사전은 읽고 컴퓨터의 안락에서 검색 할 수 있는 완전 한 영어 사전을 포함 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영어 사전에서 희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윈도우에 대 한 WordWeb 8.23 없음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없음.

바이러스가 없습니다. 이상 1000만 다운로드! 대체 링크: download.com, 마요르카 예, 응용 프로그램은 단어의 어원 뿐만 아니라 정의를 제공 합니다. 이것은 단어가 의미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 유래 하 고 영어의 역사를 통해 어떻게 변경 되었을 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에 게 유용 합니다. 이 옥스포드 영어 사전과 관련 된 가장 최근의 개선 사항 중 하나는 음성으로 단어를 검색 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 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밖으로 하 고에 대 한 일이 있다면 이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목적을 위한 최고의 자원 중 하나는 확실히 옥스포드 사전 영어, 당신은 당신의 윈도 즈 PC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최고의 영어 사전, 그리고 APK 형식 및 아이폰에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버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