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비와 당신 다운로드

  • Uncategorized

PC에 대 한 비가 간단 하지만 중독성 게임을 하 고 당신이 그것에 있을 때 그것은 종료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 이다. 이 게임은 원래 안 드 로이드와 iOS 사용자가 연주하 고 최근 무료로 PC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그것은 PC에 대 한 비가 더블, 트리플, 그냥 마우스를 클릭 하 고 당신의 돈이 화면에 성장 하는 방법을 보고 단지 몇 분에 당신의 돈을 쿼드로 확인 합니다. 그것은 무료입니다. 아무것도 사람들을 위해 더 유혹 할 수 있지만 그들이 지불 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무료 음식, 무료 승차, 무료 와이파이 연결, 무료 아무것도 사랑 해요. PC 용 비가 무료! 예, 그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무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맥 이나 윈도우 머신에 다운로드 하 고 사람들이 얘기 하는이 무료 응용 프로그램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백만 장자가 될! 비는 그것에 특정 감정을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영화에 완벽 한 느낌을 만들 수 있는 가시성에 전화를 합니다. 설정에 바로 비 장면을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사실은 동등 하 게 성가신 수 있습니다 후 CGI 비를 만드는.

우리는 당신에 게 당신이 게시물에 필요한 모든 옵션을 제공 하기 위해 매우 상세한 비 효과의이 팩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재생 하기 쉽습니다. PC에 대 한 비를 만들기의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재생 하기 쉬운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심지어 화면을 보고 하지 않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쉬운 지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이 PC에 대 한 비 확인 설치를 계획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있습니다. 첫째, 프로그램이 원활 하 게 실행 되도록 PC에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터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Google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읽고 PC에 대 한 비를 확인 하 고 당신이 꿈을 꾸고 멀티 억만 장자 될 설치 합니다. 수 면 장애? 레인 비™ 당신이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상 100 높은 품질의 끝 없는 소리는 모든 시간을 추가 소리와 함께, 시간에 잠을 당신을 달래 보자. 믹스와 사운드의 조합을 일치 하 고 좋아하는 조합을 저장 합니다.

이상 600만 사람들은 오늘 잠들 하는 데 사용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여기에 최고 소리는 이번 주에 듣는 되 고 있다: 레인 비 원래, 뇌우, 텐트, 레인 비 3D, 파도, 여름 비, 숲 비와 도시 비, 천둥 균열, 사막의 바람, 눈보라 바람, 핑크 노이즈, 여객기, 비에 차, 바람이 부는 폭풍, 비 물방울, 부드러운 스트림, 고양이 도리와 시즈 코를 코고는. 비 비 포함 무료: • 35 + HD 사운드 • 재생 시간 제한 없음 • 믹서 • 발진기 • 오디오 또는 동영상 광고 없음; 하단에 작은 이미지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만큼 사용; 비는 재판 하지 않습니다! • 배경 오디오, AirPlay 및 블루투스 장치에 대 한 완벽 한 지원 비 비에 가입 무제한 당신에 게 65 + 추가 소리 뿐만 아니라 광고 무료 경험을 제공 합니다. 레인 비 무제한 무료 7 일 평가판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믹서: 결합 소리는 각각의 볼륨을 제어 합니다. 비에 캠프파이어를 듣고 싶어? 세탁기와 건조 기는 어떻습니까? 그것은 모두 믹서로 가능 합니다. 좋아하는 사운드 조합을 저장 합니다. 사용자 지정 믹스는 iCloud와 모든 iOS 기기 사이에서 동기화 됩니다. 페이드 아웃 타이머: 비가 오는 비를 부드럽게 페이드 아웃 한 다음 지정 된 시간 후에 꺼서 휴대 전화나 태블릿을 밤새 떠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습니다. 페이드 아웃 타이머는 사용자의 선호도를 학습 하 고 다음 번 비를 사용할 때 자동으로 시작 됩니다.

취침 시간 알림: 숙면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건강 한 수 면 일정입니다. 당신이 미리 알림을 원하는 시간과 일을 설정 하 여 비의 취침 시간 알림과 함께 온 타임에 침대에 도착. 비는 당신이 자격이 나머지를 얻을 수 있도록 침대로 이동 하는 시간 때 당신에 게 부드러운, 격려 메시지를 보냅니다. 발진기: 믹서와 함께 역동적이 고 다양 한 사운드 스 케이프를 만들 수 있도록 천천히 소리를 페이드 아웃 하는 오실 레이 터와 경험을 사용자 정의 합니다. 당신은 발진기 볼륨을 변경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