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아이폰 앱스토어 다운로드 안됨

  • Uncategorized

젠 장! 큰 감사 합니다! 나는 다른 뭔가를 시도 하기 위해, 다음 어제 나는 IPhone7을 구입, 모든 시간을 안 드 로이드 폰을 사용 하 고 있었다. 그리고 앱스 토 어를 작동 하지 않는이 문제를가지고 … “체크 리스트”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내 아이폰 6 업데이트, 또는 새로운 애플 리 케이 션, 그 요청 지불 세부 정보를 다운로드 하 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 신용 카드 정보를 추가 하지만 잘못 된 지불 방법 말한다? 그것은 일주일 이상 되었습니다. 나는 업데이트 할 필요가 35 애플 리 케이 션을가지고 내가 다운로드 할 새로운 애플 리 케이 션 … 그리고 앱 스토어는 죽 었 다 … 그냥 죽고 쓸모 없는. 나는 문제를 연구 하 고 있었고, 내가 일을 통해 탈지 솔루션 중 어느 것도 없었습니다. 어떻게 애플이 단지에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1. 설정으로 이동 하 > 아래로 스크롤하여 화면 시간을 찾으십시오. 2.

화면 시간을 켜고 계속을 > 누릅니다. (제한 기능을 처음 사용 하는 경우 새 제한 암호를 설정 해야 합니다. 암호를 설정 하는 방법을 모른다,이 가이드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하드 리셋을 수행 하려고 했습니까? 절전/깨우기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고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아이폰을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5 iOS에 지난 몇 시간에, 정착 하는 약간의 시간을 제공. 난 완전히 당신이 기대 하는 대로 수행 하지 귀하의 아이폰에 대 한 느낌을 이해! 안심, 나는 당신이 잘하면 당신의 아이폰과 함께 발생 하는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보다 더 행복 할 것 이다. 다음 단계를 수행 하 여 문제가 발생 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각 단계 후, 그들은 당신의 문제를 해결 하는 경우 보고 보십시오. 이제 단순히 애플 ID를 누르고 로그 아웃 옵션을 클릭. 첫 번째 및 가장 쉬운 방법은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대 한 안정적이 고 빠른 인터넷 작업을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 하는 것입니다. 난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에 문제가 있어 매우 미안 해요. 앱을 업데이트 하는 것이 중요 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Ssimon311 제안 했던 단계를 따라 해 봤 습니까? 최신 iOS 버전을 실행 중인지 확인 하 고, 그렇지 않다면 최신 i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 고 싶을 것입니다.

앱 업데이트 문제에 대 한 자세한 단계는 “앱 업데이트 및 설치 문제 해결 시도” 아래의 단계를 확인 하세요. 아이폰 Os의 버그로 인해 iPhone이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업데이트 하지 않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새 iOS 버전이 있는 경우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선으로 또는 iTunes를 사용 하 여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6plus와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앱이 다운로드 되지 않고 검은색으로 유지 되 고 “대기 중”으로 표시 되거나 앱이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대 한 해답을 찾 았 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했나요? 2. 일반 설정에서 “날짜 및 시간”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약 2 주 동안 지금 같은 문제를 겪고 있다. 무슨 일이죠? 나는 정말 내 끝에 아무 문제가 없다는 것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지우고 싶지 않아요.

불행 하 게도, 나를 위해 작동 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이폰 7 128GB를가지고 있고 이상 1000 애플 리 케이 션 내 아이폰에 설치. 또한 Apple 기술 지원에서 도움을 주려고 했지만 그럴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삭제 하는 나에 게 제안, 새로운 아이폰으로 설치 하 고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려고 다음은 어떤 하드웨어 문제가 없다는 증거입니다. 그런 다음 백업에서 복원, 일부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무선 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및 응용 프로그램 번호를 업데이트 하는 100 애플 리 케이 션 보다 더 성장 하 고 문제가 돌아왔다. 새 앱을 설치 하거나 아무 것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이 문제는 10 월 2016까지 존재 한다. 그들은 내가 여기에 전통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2008 (앱 스토어 오픈) 때문에 나는 여기에 전통이 있기 때문에 지옥을 시작에서 됐을 및 설치를 삭제 하는 나를 제공 합니다, 나는이 작업을 수행 하는 경우, 폴더의 모든 스크린 샷을, 모든 설정을 다시 조정 달과 편리 하지 걸릴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