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앱 다운로드 통계

  • Uncategorized

Statista는 APAC에서 연간 모바일 앱 다운로드가 이중 보다 더 많은 것을 예측 하 여 2021의 약 1800억으로 상승 합니다. 미주 지역에서의 다운로드도 급증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Statista는 미주 지역의 모바일 앱 다운로드가 약 400억 다운로드의 다운로드 횟수에서 대략 2021 750억 다운로드까지 거의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 합니다. 아이폰 Os와 안 드 로이드의 누적 수 (구글 플레이만)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2014-2016 지금은 지난 6 년 동안 두 배로 숫자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3억5000만 태블릿 사용자의 요소. 그러나 시장 점유율이 작은 경우에도 Apple 사용자는 여전히 더 많은 비용을 지출 합니다. 그래서 시스템을 속이기 위해 노력 하지 마십시오. 앱이 상위 범주에 있지 않더라도 계속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범주에는 경쟁이 더 많이 있습니다. 전략에 따라 덜 포화 된 틈새 카테고리를 잠재적으로 타겟팅 하 고 더 작은 시장의 더 큰 점유율을 장악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이 목록은 Android 사용자가 다운로드 한 앱의 유형을 나타내는 좋은 표시입니다. 그러나 앱이 장치에 설치 되었기 때문에 사용 중임을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모바일 앱 사용 통계를 살펴보면이 개념을 더 깊이 있게 설명할 것입니다. 매년 분기 금융 컨퍼런스 전화 또는 여름 전 세계 개발자 회의 중에 Apple은 iOS 앱 다운로드 수를 발표 했습니다.

그래프는 지 수 iOS 애플 리 케이 션 생태계 성장을 보여줍니다., 계속 아이폰과 아이 패드 모델 연간 업그레이드 사이클에 의해 지원 되었다. 그런 다음 인도와 같은 나라와 비교해 보십시오. 장치 당 설치 되는 앱의 두 번째로 낮은 수 있지만 매월 사용 되는 앱의 수가 가장 높습니다. 그래서 사용 비율이 훨씬 높다. 하지만 처음부터 새 앱을 빌드할 계획이 아니라면 게임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상점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은 더 인기 있는 범주에 빠질 수 있도록 단지 당신의 사업에 대 한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의미가 없습니다. 한국은 하루에 사용 되는 애플 리 케이 션의 수 측면에서 마지막으로 1 위. 그들은 평균적으로 매일 10 개 미만의 앱을 사용 하는 두 국가 중 하나일 뿐입니다. 다른 거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동작이 위치에 따라 변경 됩니다.

이 동일한 개념을 앱 사용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3 개의 가장 크고 가장 역동적으로 진화 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아마존 앱스 토 어를 분석 하기 위해 데이터를 함께 배치 하 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앱 통계와 앱 스토어 통계를 모두 다루고 2017의 모바일 앱 에코 시스템에 대 한 포괄적인 스냅샷을 작성 합니다. 퍼블리셔의 수는 각 앱 스토어가 채택 률을 밝히고 앱 개발자가 특정 매장을 얼마나 매력적이 고 수익성이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아래 그래프에서 우리는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앱스 토 어에 출판사의 현재 수의 스냅 샷을 참조 하십시오. 앱 스토어는 앱 개발자를 위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 하는지에 대 한 관점에서 계속 해 서 지배 하 고 있음에도 불구 하 고 Google Play에는 더 많은 등록 된 게시자가 있습니다. 사실, 안 드 로이드는 인도와 중국에서 채택의 훨씬 더 높은 수준을가지고, 세계에서 가장 큰 인구와 국가와 중국의 경우, 상승 중산층 따라서 그것은 안 드 로이드 앱 스토어가 더 등록 해야 합니다 매우 논리적 이다 다른 플랫폼에 비해 게시자가 등록 된 게시자의 Amazon AppsStore 번호는 애플과 구글의 작은 규모와 비교 하 여 플랫폼을 미러링합니다. 앱 스토어 통계에서 모바일 앱 통계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앱부터 시작 합니다. 그것은 올해의 페이스 북 응용 프로그램은 18 세 이상 사이에 침투의 최고 수준을 보여줍니다 놀라운 일이 아니다 무려 81%, 유튜브와 71%와 페이스 북 메신저 세 번째 68%로 두 번째로 온다. 그것은 상위 10 가장 인기 있는 애플 리 케이 션 사이에 주의 하는 재미-페이스 북, FB 메신저와 인 스 타 그램에 의해 소유 페이스 북과 5 애플 리 케이 션-유튜브, 구글 검색, 구글 지도, 구글 플레이와 Gmail은 구글이 소유.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