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음악 정보 다운로드

  • Uncategorized

매직 MP3 Tagger는 고품질 내장 음악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제공 됩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아마도 음악 컬렉션의 대부분은 지구상에서 가장 잘 알려진 밴드와 아티스트 5000의 앨범과 노래를 저장 합니다. 이 세 가지 큰 이점이 있다: 속도, 속도와 속도. 창의 제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앨범 추가/업데이트”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정보는 뮤직 브레인에서 다운로드 됩니다. 우리는 이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Musicnizer는 온라인 음악 데이터베이스의 번호를 지원 합니다. 또한, 자동으로 적절 한 태그를 수집 하 고 음악 라이브러리에 대 한 커버 아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예를 들어, 디스코, 뮤직 브레인 또는 freedb에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조회를 지원 합니다. MP3 파일의 이름은 잘못 되었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정 되어 있습니까? 당신은 더 이상 “Track01” 파일을 듣고 싶지 않아? 당신의 음악 컬렉션이 엉망이 된다? 일부 파일의 올바른 릴리스 연도가 누락 되었습니까?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MetaTOGGer는 OGG, FLAC, Speex, WMA 및 MP3 음악 파일을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 하 여 수동 또는 자동으로 태그 할 수 있습니다. TagScanner는 Amazon 및 Freedb와 같은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 하 여 음악 파일 메타 데이터를 자동으로 채울 수 있으며 기존 태그 정보를 기반으로 파일의 이름을 자동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앨범을 음악 파일로 로컬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파일에 링크를 추가 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추가 한 후에는 Musicnizer에서 직접 앨범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Mac 용 음악 태그를 다운로드 하 고 음악 라이브러리를 구성 합니다. 심지어 법적 음악 다운로드 예술가, 레코드 레이블 및 미국의 녹음 산업 협회에서 여러 가지 과제에 직면 했다. 7 월 2007 일,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아이튠즈와 장기 계약을 갱신 하지 않기로 결정 했다. 이 결정은 주로 노래 가격의 문제를 기반으로, 보편적으로는 아티스트에 따라 더 또는 더 적은 비용을 청구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iTunes의 표준에서 멀리 이동 — 99 센트 노래 가격 당. 많은 업계 리더는 애플 Inc.와 다양 한 레코드 레이블 사이의 많은 쇼 다운의 첫 번째 것을 느낀다. [3] 빨리 찾아 음악 파일에 대 한 누락 된 앨범 아트 워크를 다운로드. 음악 태그는 자동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이미지에서 기존 앨범 아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작품 및 저장 된 음악 태그는 아이튠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과 안 드 로이드 장치.

유료 다운로드는 때때로 특정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에서 음악 복사 또는 구입한 노래 재생을 제한 하는 디지털 권한 관리로 인코딩됩니다. 파일 크기 및 대역폭 요구 사항을 줄이는 손실 코덱 (일반적으로 MPEG-2 레이어 3, Windows 미디어 또는 AAC)을 사용 하 여 거의 항상 압축 됩니다. 이러한 음악 리소스는 음악에 대 한 쉽고 빠른 액세스를 원하는 고객의 기술 및 요구 확대에 대 한 응답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은 사용자에 게 매력적인 법률 서비스를 만들어 “다운로드 혁명”에 응답 합니다. 커버 아트 다운로드 및 앨범 커버를 파일에 추가 하 고 라이브러리를 더욱 빛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