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크롬 다운로드 실패

  • Uncategorized

또 다른 옵션은 구글 크롬이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의 주요 원인은 다른 웹 브라우저를 시도 하는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 합니다. Chrome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웹 페이지를 방문 했는데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 한 경우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고 새 웹 브라우저로 특정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 하거나 방문할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러한 웹 브라우저는 이미 최신 Windows 운영 체제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를 선택 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도, 우리는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6 크롬에 대 한 대체 웹 브라우저, 파이어 폭스, 인터넷 익스플로러,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지. 요점은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가 Chrome 또는 다른 웹 브라우저 에서만 발생 하는지 확인 하는 것입니다. 구글 크롬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랑 하는 매우 간단 하 고 강력한. 그러나 최근에 나는 하나의 문제가 일부 주요 관련 포럼에가 열 토론 아래에 있다는 것을 발견: 구글 크롬은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 chrome에서 중단 되는 타사 서비스를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크롬에서 다운로드 실패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 하는 경우를 확인 하기 위해 클린 부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문제를 일으킨 것을 확인 하 고 필요한 경우 비활성화 하거나 제거 하십시오. 이 링크 된 페이지에서 chrome 네트워크 실패, 다운로드 차단, 파일 없음, 바이러스 검색 실패, 디스크 전체, 권한 부족, 시스템 사용 중 등 Chrom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이 문제와 관련 된 더 많은 ` 오류 메시지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승인 또는 금지. 이러한 모든 오류는 Chrom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책임이 있습니다.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 또는 다른 네트워크 연결 오류가 다른 웹 브라우저에서 발생 하는 경우, 문제는 윈도우, 인터넷 연결 또는 라우터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우에 따라 사용자가 google chrome 브라우저에 오류를 표시 하 여 다운로드가 실패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네트워크와 같은 뭔가를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차단, 바이러스 검색 실패 또는 검색, 아니 파일, 불충분 한 권한, 시스템 사용 중, 디스크 가득 차 있는, 금지, 승인 등을 필요로 할 때 크롬에서 다운로드 문제가 발생 합니다. Chrome에서 다운로드 오류를 수정 하려면 몇 가지 단계를 수행 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chrome에서 바이러스 백신 또는 방화벽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chrom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동안 네트워크가 실패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일시적으로 타사 바이러스 백신 또는 방화벽을 해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어떻게 되는지 확인 합니다. 그것은 다운로드 실패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 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방화벽이 나 안티 바이러스에 관련 설정을 조정 고려해 야 합니다.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Chrome 웹 스토어에서 무언가를 설치 하려고 할 때 “NETWORK_FAILED”이 표시 되 면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 한 일반적인 원인은 불필요 하 게 사이트를 스캔 하는 바이러스 백신이 서버에서 파일을 요청 하는 과정을 느리게 하는 것입니다,이는 사실상, 다운로드 실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에 표시 네트워크 오류.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