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크롬 실패 다운로드 오류

  • Uncategorized

1 _ 기본적인 청소 작업을 수행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설정을 Chrome의 원래 기본값으로 재설정 하 고 Chrome 정리 도구를 실행 하 여 모든 기록과 캐시를 지웁니다. 2 _ 하드웨어 가속 옵션 사용의 선택을 취소 합니다. 크롬 메뉴로 이동-> 설정-> 고급 설정 표시-시스템에서 >, 사용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의 선택을 취소-> 크롬을 다시 시작 합니다. Chrome은 보안 수준이 나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를 차단할 때 일반적으로 바이러스 감지 오류를 표시 합니다. 이 경우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 안전 해야 합니다. 다음은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입니다. 컴퓨터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속도에서 일반적인 감소를 발견 하는 경우, 다운로드 실패에 대 한 비난 하는 하나의 숨겨진 된 범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오류 문제. 그것은 매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는 네트워킹 드라이버입니다. 항상 컴퓨터에 최신 버전의 네트워킹 드라이버를 사용해 보아야 합니다.

내가 시도 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발생 하는 파일 공유 서비스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오페라, 크롬, IE,에 지, 파이어 폭스 등) 메시지가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 (크롬), “중단 된 네트워크 오류” (오페라)를 읽습니다. ` 알 수 없는 시간 왼쪽-0 바이트 (0 바이트) `, ` 실패 ` (파이어폭스) … 당신은 사진을 얻을. 기본적으로 다운로드가 시간 초과 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나는 어떤 성공을 굴복 하지 않는 한 방화벽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하려고 했습니다. “구글 크롬은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에 대 한 많은 수정이 있다 오류는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지만, 어느 하나는 가장 도움이? 이 페이지는 Chrome 브라우저가 모든 유형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해당 문제 해결을 제공 하지 못하는 이유를 심층적으로 분석 합니다. 수정 방법 중 일부는 브라우저를 원래 기본값으로 복원 합니다. 검색 기록 또는 책갈피가 불행히도 제거 된 경우. 하지만 당황 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결국 당신을 위해 데이터 복구 계획을 떠났다. 구글은 검색 기록과 북마크와 관련 된 일부 캐시 파일을 저장 하는 임시 폴더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시 폴더에서 누락 되거나 손실 된 크롬 데이터를 복원 하는 가장 강력한 제 3 자 무료 복구 소프트웨어 로컬 디스크에서 폴더가 삭제 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난 당신이 구글 크롬에서 캐시 파일을 복구 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같아요.

사용자가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무언가를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다운로드 실패: 네트워크 오류”가 나타납니다. 이 오류는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종종 나타나지만 일반적인 규칙은 아닙니다. 오류는 잠시 동안 주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브라우저를 사용 하려는 짜증 사용자가. 문제에 대 한 일반적인 원인은 불필요 하 게 사이트를 스캔 하는 바이러스 백신이 서버에서 파일을 요청 하는 과정을 느리게 하는 것입니다,이는 사실상, 다운로드 실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에 표시 네트워크 오류.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