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테스커 apk 다운로드

  • Uncategorized

당신은 테 스 커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안 드 로이드 태 스커 앱: 당신은 안 드 로이드 v 4.1 이상이 필요 합니다.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테 스 커 Apk 무료 다운로드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브라우저 또는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십시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하 여 APK 파일을 저장 하면 됩니다. 당신은 테 스 커 Apk 무료 다운로드를 설치 하는 방법을 궁금해 합니까? 이 작업은 매우 간단 해야 합니다. 저장 된 APK 파일을 실행 하 고 계속 하십시오. 일부 사용자는 설치를 시작 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ndroid는 기본적으로이를 제한 합니다. 그것을 우회 하는 안 드 로이드 설정에서 알 수 없는 소스를 사용 합니다. 설치 하 고 사용 하는 방법 보기 테 스 Apk 무료 다운로드 동영상 유튜브에. 당신이 테 스 커 .zip 라는 파일을 종료 한 경우에 당신은 테 스 커 .apk에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작업-동작은 안 드 로이드 장치에서 뭔가를 수행 할 수 있는 기능 또는 기능을 의미 한다. 테 스 커는 21 카테고리에서 200 이상의 작업을 지원 그것은 가치가 있다? 평가 없이 아직 최고의 수행 하는 테 스 커 중입니다.

12159 다운로드 및 높은 숫자의 긍정적 인 사용자 등급으로, 태 스커 Apk 무료 다운로드는 테 스 커 응용 프로그램 중 최고 수행자입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의 의견을 알 수 있도록 의견을 작성 하거나 평가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알고 싶다면 테 스 커 Apk 무료 다운로드 안전? 네, 그래요. 우리의 미러에 업로드 된 최신 APK는 v 1.00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를 검사 합니다. 당신은 테 스 커 Apk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pk 파일 안전 하 고 보안 또는 테 스 커 Apk 무료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7 일 무료 시험 기간으로 제공 되는 많은 기능에 사용 하기 위해, 태 스커는 스마트 기기에서 수행 하는 많은 것 들을 자동화 하는 앱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습관과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변화 하는 방법을 고려 하는 방식으로 실행 됩니다. 예를 들어 밤 시간에 화면 밝기를 낮추고 장치를 읽기 위해 사용 하는 경우 장시간 화면 시간을 제공 합니다. 아침에 처음 사용 되는 경우 소프트웨어는 로컬 트래픽 보고서 또는 날씨와 같은 좋아하는 앱을 사용 하 여 장치를 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 하지 않고 SD 카드에 파일의 정기적 인 백업을 수행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비즈니스 연락처가 아닌 가족 구성원 으로부터 텍스트가 도착할 때 팝업 경고가 표시 됩니다. 그것은 심지어 작업의 많은 다른 가상 개인 비서 유형 사이에 당신에 게 생일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태 스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유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이 무료 버전을 검색 합니다. 당신은 아래에 주어진 단계를 수행 하 고 테 스 커 apk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테 스 커는 사용자의 위치 또는 하루의 시간 등 문맥에 의존 하는 안 드 로이드 스마트 장치에 대 한 작업의 범위를 제공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기능 및 테 스 커와 함께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의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테 스 커는 당신이 신속 하 게 액세스 하는 방법을 완전히 자동화 하거나 위젯을 통해, 당신에 의해 정의 된 방법으로, 장치에 특정 작업 및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을 클릭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를 근절 하거나 특별 한 홈 화면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모든 테 스 커를 통해 수행 하 고 당신은 시간에 장치를 탐색 하는 많은 새로운 개인화 된 방법을 해야 합니다. 설정 및 앱에서 시간, 날짜, 위치, 메시지, 이벤트 및 제스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조정 하 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할 수 있는 200 이상의 조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을 더 쉽게 하 고 전반적인 안 드 로이드 전화 경험을 향상 시킬 것입니다 특정 작업을 정의 합니다. 설정한 모든 작업에 대해 루프, 변수 및 조건을 설정 합니다. 당신은 단지 휴대 전화가 무엇을 해야 하 고 장치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알아서 할 것을 말해야 한다. 다음은 설정할 수 있는 특정 작업의 몇 가지 예입니다.-하루 중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밝기를 낮춥니다;-자동으로 하루의 시간에 따라 벨소리의 볼륨을 조정;-모든 음악 컬렉션에서 다른 노래에 일어나 하루 중 특정 시간에 특정 앱을 자동으로 열 수 있습니다.-다른 상황과 하루의 시간에 당신의 아이콘, 테마와 배경 화면을 변경;-휴대 전화의 메뉴를 탐색 하는 특정 모션을 설정;-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옵션에 대 한 위젯을 만듭니다; 밤에 자동으로 비행기 모드를 입력 하지만 모든 시간 (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시간 간격)의 이메일과 메시지를 확인;-휴대 전화가 도난당 한 경우, SMS를 통해 휴대 전화의 위치를 추적;-당신이 바쁠 때 다른 발신자에 대 한 자동 메시지를 설정 합니다. 당신이 테 스 커와 함께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를 처리 하 고 완전히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그것을 조정 하는 방법을 혁명.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