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판도라 tv 다운로드 크롬

  • Uncategorized

크롬에서 판도라의 모든 혜택을 쉽게 즐길 수, 크롬 브라우저에 추가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PC에서 Chrome을 열고 Chrome 웹 스토어에서 판도라의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 하십시오. 도착 하면 파란색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리고 음악을 듣기 시작 하려면 검색 필드가 있는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로 이동 하 여 텍스트 “새 스테이션”을 사용 하십시오 .입니다. 여기에 당신은 노래, 예술가 또는 장르를 입력 하 고 판도라는 입력 한 음악과 유사한 음악을 재생 하기 시작 합니다. 이 반드시 그것은 당신에 게 독립형 판도라 아이콘을 제공 하 고 별도의 크롬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 하는 의미에서 진정한 애플 리 케이 션을 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쉽게 사이트에 액세스 하 게, 판도라의 무거운 사용자에 대 한 확실히 감사 할 수 있는. 그리고 당신은 크롬에 대 한 다른 최고 음악 확장에 대 한 호기심이 있다면, 여기에 Rdio와 같은 몇 가지 더 스텔라 옵션을 포함 하는 목록입니다, 광고 무료 이며, 당신은 센트를 지불 하지 않고 노래의 수백만을 들을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그리고 판도라가 라디오 방송국을 만들 때, 그것은 이름, 예술가, 앨범, 가사 및 예술가에 대 한 정보 뿐만 아니라 화면 중앙에 보이는 노래 선택으로 그 역을 즉시 재생 시작 합니다. 이것은 판도라 특히 빛나는 지역 이다. 그리고 판도라는 수요에 노래를 재생 하지 않습니다. 판도라는 대신 당신이 입력 한 아티스트에 의해 노래를 재생, 또는 당신이 노래를 입력 하는 경우, 유사한 노래를 제목, 뿐만 아니라 비슷한 소리 아티스트.

이 재생으로 판도라의 음악을 제어 하려면, 당신이 노래를 좋아하는 경우에 판도라 수 있도록 “엄지 손가락” 버튼 또는 “엄지 손가락 아래로” 버튼 중 하나를 클릭 합니다. 당신이 아래로 엄지 손가락을 클릭 하면, 판도라는 즉시 노래를 재생 중지 하 고 다음 노래를 클릭 합니다. 음악은 삶의 심장 이며, 웹은 우리의 귀에 음악입니다. Chrome 사용자의 경우 특정 곡을 검색할 수 있는 앱 Extension.fm 포함 하 여 브라우저에 직접 음악을 제공 하기 위해 다양 한 확장이 개발 되었습니다. 구글 홈에 판도라를 듣고, 당신은 당신의 판도라 계정을 연결 해야 합니다. 우리의 가이드는 크롬에서 판도라를 사용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아티스트 또는 노래를 입력 하면, 판도라는 왼쪽 열에 표시 됩니다 “빌리 조 엘 라디오” 스테이션을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음악을 일시 중지 하 고 “앞으로” 버튼을 클릭 하 여 판도라가 대기열에 있는 다음 노래를 들을 수 있지만 한 시간에 6 곡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Chromecast 지원 앱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콘텐츠를 찾아보세요.

크롬을 클릭 하면 chrome에 추가할 것인지 확인 합니다. “추가”를 클릭 합니다. 크롬 캐스트 장치의 소유자는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를 통해 우리의 안 드 로이드 또는 iOS 모바일 앱의 버전 5.0을 다운로드 하 여 오늘 판도라를 캐스팅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냥 Chromecast를 통해 TV에 좋아하는 개인 라디오 방송국의 원터치 스트리밍을 트리거하는 표준 판도라 응용 프로그램의 캐스트 버튼을 사용 합니다. Chromecast 지원은 현재 아이폰 뿐만 아니라 모든 안 드 로이드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 패드에 대 한 지원은 곧 온다. 그러나 판도라는 완전히 다른 동물 이다. 대신 사용자가 원하는 정확한 노래를 찾을 수 있도록, 그것은 지속적으로 당신이 입력 한 노래와 같은 음악을 재생, 조만간 실제 노래 자체를 재생 합니다. 가장 고도로 발달 된 음악 프로그램 중 하나로 간주, 판도라는 확실히 당신의 음악적 지평을 넓혀. 당신은 판도라 아이콘을 클릭 한 후, 새로운 탭이 무료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에 대 한 공식 사이트, Pandora.com에 당신을 데 려 열 것 이다. 서비스 사용을 시작 하기 전에 등록 해야 합니다. 이미 판도라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 그렇게 하지 않으면 등록 해야 합니다.

이 출시는 우리가 올해 초에 우리의 tv.pandora.com 플랫폼에서 만든 투자에 대 한 증거 이기 때문에 우리에 게 특히 흥미 롭 습니다. 우리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으로 제어 TV에서 실행 되는 웹 표준 기반 응용 프로그램의 모델은 두 번째 화면 경험에 대 한 승리 공식입니다 믿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