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표준프레임워크 파일 다운로드

  • Uncategorized

.Net Framework 4.6.1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젝트가 .net 표준 2.0 또는 이전 버전을 대상으로 하는 NuGet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NET Standard & 살펴보겠습니다 도구를 설계 했습니다. 불행 하 게도, 우리는 그 시나리오 주위 몇 가지 문제를 보았다. 이 문서의 목적은 문제를 요약 하 고,이를 해결 하기 위한 계획을 간략하게 설명 하 고, 오늘날의 툴 링 상태와 함께 배포할 수 있는 해결 방법을 제공 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관리자는 무료 이며 지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ET Framework 프로젝트의 기본값은 패키지 .config입니다. 이 때문에 더 많은 호환성을 보장 PackageReference는 예를 들어 PowerShell 설치 스크립트 및 콘텐츠를 패키지 .config를 사용 하는 모든 기능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NET Framework 프로젝트에서 PackageReference를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기능에 손실이 있음을 설명 했습니다. 예를 들어 PowerShell 스크립트 (예를 들어, EF6)에 의존 하는 패키지를 설치 하는 경우 더 이상 작동 합니다. 또한 콘텐츠 (예: 소비 프로젝트로 복사 되는 소스 파일)가 필요한 패키지도 작동 하지 않습니다. 이 발표로 종료. 레코드의 경우이 레이블로 .NET Framework 지원과 관련 된 문제를 추적 하기 시작 했습니다. 저를 믿으 십시오, 우리 팀에 아무도 net461 지원 이야기가 펼쳐진 방식에 치열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당신이 요구 하는 것은 이미 구현 되었습니다: 닷넷 프레임 워크 4.7.1는.

n e t 표준 2.0의 전체 기본 지원으로 제공 됩니다. 문제는 (1) 아직 선적 되지 않았으며 (2) 대부분의 고객은 대상 환경이 제어 범위를 벗어난 경우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또는 그것을 모두 할 수 있는 그것을 지원 했다. 예,이 불행 하 게도 농구를 통해 점프를 필요로 하지만 적어도 뭔가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할 수 있다. 환경을 완전히 제어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NET Framework 4.7.1로 이동 합니다. SDK 스타일 프로젝트에 대해 지원 되는 유일한 모드 (.NET Core/NET 표준)는 패키지입니다. 즉, .NET 표준 프로젝트를 참조 하는 .NET Framework 프로젝트는 두 개의 서로 다른 NuGet 모델 간에 스트림을 교차 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Net Framework 프로젝트에서 참조 하지 않는 NuGet 패키지를 참조 하는 경우에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해당 패키지에서 가져온 모든 이진 파일이 누락 됩니다.

윈도우 2000, 윈도우 서버 2003 아이테니엄 기반 시스템에 대 한 서비스 팩 1, 윈도우 서버 2003 x64 버전, 윈도우 서버 2008 데이터 센터 윈도우 서버 2008 아이테니엄 기반 시스템용 윈도우 서버 2008 윈도우 서버 2008 표준 비스타 비즈니스, 윈도우 비스타 엔터프라이즈 윈도우 비스타 홈 베이직 윈도우 비스타 얼티밋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XP 프로페셔널 x64 에디션 두 옵션: 패키지를 제거 하 고 모든 패키지를 변환 위에 설명 된 대로 손으로 참조. 또한 도구를 통해 .NET Framework 작업에 대 한 기본값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옵션 | 패키지 관리자 | 일반.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