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속도

  • Uncategorized

앱 스토어는 Mac 또는 iOS 기기에 대 한 유용한 앱을 한곳에서 찾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싶은 것을 검색 하 고, 버튼을 탭 하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 하 여 장치에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 되지 않으면 Google Play 서비스, Google 서비스 프레임 워크 및 다운로드 관리자에 대해 반복 해 보세요. 모든 앱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3 점 메뉴 버튼을 탭 하 고 시스템 표시를 토글하 여 후자의 두 항목을 확인 해야 합니다. 활동 모니터를 체크 인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탭으로 이동 합니다. 모든 앱의 총 다운로드 속도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개별 앱의 경우 수신 된 바이트 수와 패키지 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즉, 다운로드가 얼마나 빨리 진행 하는지에 대 한 아이디어를 제공 해야 합니다. 일부 필요한 포트 또는 앱 스토어 서버는 라우터 설정을 통해 액세스가 차단 될 수도 있습니다. 많은 학교와 기관에서, 앱 스토어는 큰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모든 다운로드 대역폭을 훔치는에서 대역폭 돼지를 방지 하기 위해 차단 됩니다. 이 증상 처럼 들린다 면 앱 스토어에서 다른 무료 앱을 다운로드 하 고 같은 일이 발생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앱 스토어 다운로드가 원하는 방식으로 수행 되지 않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에 대해 설명 하 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한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 작업을 마치면 두 가지 방법으로 Play 스토어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단순히 Play 스토어를 열고 왼쪽 슬라이드 아웃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 하는 것입니다. 여기, 아래로 스크롤하여 업데이트를 확인 하려면 Play 스토어 버전 항목을 누릅니다. 당신은 인식 된 개발자의 XDA 스레드에서 Play 스토어를 다운로드 했습니까? 최신 풀과 오래 된 것 들 하나의 그늘진 웹 사이트 사이 큰 차이가 있다. 우리는 불행 하 게도 구글 플레이 서비스가 중지 “불행 하 게도 구글 플레이 서비스가 중지 되었습니다” 오류에 더 자세히 살펴 봤는데? 여기 불행 하 게도 구글 플레이 서비스가 중지 해결 하는 방법? Android에서 “Google Play 서비스가 중지 되었습니다.” 오류를 보고 수정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를 통해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문제가 있는 경우 자세히 읽어보세요. 느린 앱 스토어 다운로드는 번개 포트에 통증이 있지만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작고 멍 청 한 것과 관련이 있으며 위의 단계 중 하나는 올바른 방향으로 당신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애플은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주위에 있다. 1. 지우기 데이터, 캐시, Play 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제거 하 고 구글 플레이 서비스, 재부팅; 2. 시간 고정, 재부팅; 3. 정적 IP 구성 4. Play 스토어의 이전 버전을 사용 하 여; 5. 공장 초기화 6. 제거 하 고 다시 구글 accout을 추가; 재부팅 7. 호스트 파일 편집 중 … 다행히도, 수동으로 구글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하는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안 드 로이드 rom에 구글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하는 방법 사용자 지정 android rom에 google 앱을 설치 하는 방법은 Google 앱을 포함 하지 않으므로 별도로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 사용자 지정 안 드 로이드 ROM에 대 한 GApps를 설치 하는 방법. 이는 사용자 지정 Rom과 Play 스토어가 기본적으로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모두에 적용 됩니다. 이렇게 하려면 모든 X 앱을 볼 수 > 앱 & > 설정을 엽니다. 목록에서 Google Play 스토어를 선택 합니다. 페이지에서 점 3 개 메뉴 버튼을 탭 하 고 업데이트 제거를 선택 합니다. 이렇게 하면 Play 스토어 앱이 원래 버전으로 되돌아갑니다. 구글과 같은 회사에 대 한, 이것은 애 처 넘어. 그들의 주력 응용 프로그램, 구글 플레이 스토어, 종종 잘못 작동.

연락 하는 경우, 구글은 “닭을 흔들며” 보다 조금 더 많은 제안 제안을 제공 합니다-이 문제를 해결 하는지 확인 하기 위해이 시도. 그렇지 않으면 시도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을 재설정 하 고 프로세스에서 데이터를 잃게 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