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홈런배틀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이전 보다 더 나은, 사랑 하는 실시간 전세계 슬 러 거 전투 속 편이 있다! 전 세계 슬 러 거에 대 한 최고의 안 드 로이드 야구 sm나가노 ` 게임을 준비 합니다. 나는 친구와 가족과 연결할 수 있는이 홈 런 전투를 정말 사랑,이 위대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야구 좋아하는 사람들은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Homerun 배틀 2에는 원래 이러한 히트를 만든 모든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 그것은 배우기 쉽고 상당한 시간 동안 점령 유지 것입니다. ” 호 머 룬 배틀 2에서 전 세계의 슬 러 거에 게 실시간으로 그것을 밖으로 듀크!??? 이 게임은 영어, 프랑 세,???를 지원 합니다 및?????? ??? 호 메 룬 배틀 2가 아웃! Homerun 배틀 3D의 소유자는 HRB2에서 특별히 디자인 된 ` HB Stars ` 유니폼을 얻을 것 이다!??? 온라인 대결 플레이 &, 전 세계의 Homerun 전투 슬 러 거의 수백만에 대 한 머리 대 머리. Hive 가이드-Hive에 로그인 한 후 홈 런 전투를 플레이 하면 데이터 일치 및 항목 정보가 자동으로 저장 됩니다. (네트워크를 사용 하지 않는 기록, 업적 및 금화는 저장 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게임을 삭제할 때이 사실을 알고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하이브 ID 없이 게스트 플레이를 사용 하 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hub에 등록 하거나 로그인 하면 데이터가 서버에 자동으로 저장 됩니다. (단, 이미 홈 런 배틀을 플레이 한 계정으로는 전송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같은 ID를 가진 다른 장치에 호 메 런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허브 계정에 로그인 하는 것은 데이터와 항목 정보를 더 안전 하 게 일치 하 게 유지 하기 때문에 강력 하 게 권장 됩니다.

다음 타자를 준비 하 고 계십니까? 실시간 온라인 매치 업 호 머 런 배틀 3D!! jhiddle 년 4 월 13 일 2012/버전: HOMERUN 배틀 2 1.0.6 새로운 카메라 앵글은 원래 만큼 매력적이 지 않아, wow 요소의 비트를 잃어 버릴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갈기 … 오 갈기, 하지만 난 결코 멀리 갈 것 같아요. 최근에… 그것은 작동을 중지, 로그인 화면에서 충돌, 확실히 업데이트가 그를 해결 해야 하지만 난 단지에 대해 얻었다 1 poof 전에 재생 시간.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하지만 당신은 추가 항목에 대 한 실제 돈을 지불 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저장: 권한은 게임 데이터를 저장 하는 데 필요 하 고 사진과 같은 개인 파일에 액세스 하지 않습니다. 안 드 로이드 OS 4.0.3 최대는 3억 온라인 매치 업에서 그것을 밖으로 싸우고 전세계 v 1.2.9 2000만 슬 러 거를 시작 해야 합니다! 나는이 게임을 여러 번 다운로드 하 고 나는 더 많은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기대 하 고 당신은 시간에 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위의 권한을 부여 하지 않더라도 위의 당국과 관련 된 기능을 제외 하 고 서비스를 즐길 수 있을 거 야 그것을 사랑 합니다.

새로운 게임과 특별 이벤트에 대 한 정보를 확인 하려면 http://www.withhive.com! 성별, 신체 구조, 피부 톤-당신은 모두를 선택 합니다! 여분의 통계와 기술을 추가 하 고 흥미로운 스타일, 의류, 박쥐와 액세서리. 이상 1000만 플레이어 3억 경기 업 게임! 최고의 앱 어워드 우승자의 베스트 * * * 애플의 에센셜 명예의 전당 어워드 * * IMGA의 최고의 게임으로 지명 된 4 가지 추가 모드: 온라인 매치 업, 아케이드, 트 랜 싱 및 클래식-공식 등 야구 장비의 다양 한 사용자 정의 문자 디 마리니 CF4, 부두 및 M2M 박쥐.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 아이폰 5, 망막 디스플레이와 아이 패드, 망막 디스플레이와 아이 패드 미니, 또는 더 나은 재생 합니다. MLB 완벽 한 이닝과 함께 야구 시즌을 맞았다! 완벽 한 이닝을 제공 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HEB,??? , ?? ??? ?????. -? ?? : ? ?? ??? ?????. -?? ?? : ?? ?? ??? ?? … 호 메 런 배틀 2는 액션의 놀라운 표시입니다.

그것은 빠르게 진행 하 고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그것은 큰 타격의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 하는 동안, 또한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전략과 지속적인 플레이와 플레이어를 도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