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이 업데이트는 다음 운영 체제와 함께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에 적용 됩니다. Windows 8.1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실행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작업 표시줄에서 바로 가기를 클릭 하거나 탭 하는 것입니다. JPG 이미지는 45% 더 빨리 로드 할 수 있습니다 40% 적은 메모리를 사용 합니다. 자바 스크립트에의 한 성능은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최대 30% 더 빠르게 향상 됩니다. DOM 탐색기, 디버거, JavaScript 콘솔 등의 도구를 웹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목록은 이제 더 정교 하며 카테고리별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록 목록에는 더 많은 검색 및 정렬 옵션이 있습니다. 자동 완성 기능은 탐색 모음을 지원 합니다. 여러 개의 탭을 관리 하는 것은 이제 새로운 운영 옵션을 통해 더욱 쉬워졌습니다. 웹 사이트가이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으면 ` 호환성 보기 `가 문제를 신속 하 게 해결 합니다. 내장 된 팝 차단기 뿐만 아니라 ` 스마트 스크린 ` 에이즈 보안 및 피싱 웹 사이트에 의해 중요 한 정보의 취득을 중지.

미리 보기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6 월에 출시 되었습니다., 올해,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브라우저는 공식적으로 윈도 즈와 함께 출시 된 8.1 소개. 사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은 Windows 8.1에 기본적으로 포함 되어 있으며 터치 스크린에 대 한 최적화가 많이 제공 됩니다. 12 월 2014,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세계의 Nr 되었다 1 가장 많이 사용 되는 브라우저 그것은 윈도 즈에 대 한 기본 브라우저 8.1 그리고 많은 사용자가 업그레이드 윈도우 8에서 8.1.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언어 팩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탐색기 11 Windows 7에 대 한 이전 버전에서 볼 수 있는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이 외에도, 그것은 사용자 리뷰를 계정에 촬영 하 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 그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사용자 친화적 인 만들기. 모든 애플 리 케이 션, 마이크로 소프트 코타 나, 익스플로러 11,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 윈도우 액세서리 희망이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찾고 사용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두 운영 체제 중 하나를 사용 하는 경우, 좋은 소식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은 이미 기본적으로 설치 되어. 즉, 당신은 이미 그것을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남아 그것을 찾아 사용 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는 윈도우 비스타에 대 한 권장 브라우저입니다.

이제 향상 된 웹 경험을 위한 Bing 및 MSN 기본값이 제공 됩니다. 나는 용 감 해지고 다른 브라우저를 추가 하 여 내 안락 영역 밖으로 단계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2 세에 대 한 가장자리와 함께 했다. 나는에 지 바탕 화면에 새로운 폴더를 만들어 내 모든 게임을 집에, 게임을 넣어 그것은 열리지 않습니다. 나는 파일 탐색기에서 낙서를 찾을 수 있었다, 하지만 다른 게임은 찾을 수 없는, 사라 졌 어 요. 그래서, 나는 두 번째 브라우저 (즉 11)를 얻기로 결정, 그것을 실행 하 고 각 게임 사이트에 다시가 서 바탕 화면 바로 가기 만들고 잘하면, 그들은 마술에 표시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그리고 난 그렇게 행복 할 것 이다. 이 일 것 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이제 나는 새로운 폴더가 내 게임을 먹을 것입니다 두려워 하 고 나는 (다시) 내가 뭘 잘못 하 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Edge에서는 바탕 화면이 너무 복잡해 보이지 않도록 했습니다. 오 글쎄, 어떤 아이디어? 위의 기사는 훌륭합니다 … 간단 하 고 쉬운 방향. Judi b 참고: 경우에 당신은 모든 가능한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같은 모든 현대 윈도우 버전, 윈도우 8.1 및 윈도우 10,이 가이드를 읽고: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시작 하는 9 가지 방법.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