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ies3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연결성-장치를 컴퓨터에 연결 하면 삼성 Kies에서 즉시 인식 됩니다. 그러나 Mac 컴퓨터의 경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가 연결을 끊고 응답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컴퓨터에서 USB 케이블을 분리 했다가 다시 연결 해야 합니다. 이것은이 문제를 다루는 실망 스러운 방법 이지만 지금은 유일 합니다. 가난한 사용자 경험-삼성 Kies를 왔을 때 삼성은 사용자 경험에 많은 것을 넣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특정 USB 또는 설치에 그들을 묶는 대신, 모든 업데이트 및 드라이버를 자유롭게 배포 할 것입니다. 표준 미디어 공유 및 동기화 프로토콜을 허용 해야 하며,이를 통해 백업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느린 속도-속도에 관해서, 일부 사용자는 도구를 동기화 하거나 컴퓨터와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휴대 전화에서 데이터를 이동 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말한다. 이 도구는 대용량 파일을 동기화 하 고 저장할 때 특히 많은 리소스를 걸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삼성 장치에 HD 비디오를 촬영 하 고이 전송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삼성 Kies를 설치 해야 합니다 3 강력한 노트북 이나 컴퓨터에 그래서 그것은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 배고픈 – 삼성 Kies 3 자원 배고픈 이며 컴퓨터 충돌 여러 번 만들 수 있습니다. 삼성 Kies는 윈도우 7을 포함 하는 윈도우의 모든 버전과 호환 됩니다. Windows를 사용 하면이 도구를 통해 장치 업데이트, 데이터 전송, 음악 관리 및 백업 생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백업 프로세스가 완료 되 면 이제 화면 왼쪽 하단의 “백업 보기” 옵션으로 이동 하 여 백업 파일의 전체 내용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 미리 보기 기능은 특정 파일을 선택적으로 복원 하는 방법을 볼 수 있는 다음 섹션에서 매우 중요 합니다. 삼성 Kies 도구는 이전 운영 체제 및 장치의 범위에서 콘텐츠를 전송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es를 호환 운영 체제는 맥 OS X 10.5, 안 드 로이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비스타 XP 윈도우 8 윈도우 7입니다.

※ 윈도우 7, 8 OS N, KN: 윈도우 미디어 기능 팩 전송 사진과 동영상을 당신의 PCSave 저장 그 기억에 남는 순간과 Kies를 장치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전송 하 여 공간을 확보. Windows 용 Samsung Kies의 사용 가능한 버전부터 시작 하 여 Mac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이동 하면 각 장치가 지 원하는 장치 및 운영 체제를 분석 합니다. 공식 삼성 제공 소프트웨어를 선도 하는 다운로드 링크는 또한 독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 되었습니다. 젝스키스에 어와 kies 미니 같은 소프트웨어의 경우 누구의 공식 버전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 될 수 있는 곳에서 제 3 자 웹 사이트에 대 한 링크를 제공 하 고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앱을 개발 하 고 삼성 기기로 테스트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드라이버 3 단계) 일단 선택, 백업 프로세스를 시작 하기 위해 이제 백업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몇 분 정도 소요 되며 컴퓨터에서 전화기를 분리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데이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의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도난당 하거나 손상 된 경우 데이터를 새 휴대폰으로 복원 하 고 평소 처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에 백업 파일에 있는 범주가 표시 됩니다.

하나를 클릭 하 고 오른쪽 화면에서 파일의 미리 보기를 참조 하십시오. 이제 파일을 선택한 다음 “복원”을 클릭 하십시오. Kies를 사용 하면 통화 기록, 연락처, 사진, 비디오, 메모, 메시지, 벨소리, 이메일 계정 정보 등 다양 한 디지털 정보를 복원 하거나 백업할 수 있습니다. 백업/복원 탭을 클릭 하면 복원 및 백업할 수 있는 정보의 전체 목록이 표시 됩니다. Kies를 미니 뿐만 아니라 다른 삼성 기기에 설치 될 수 있지만, 일부 특정 삼성 기기 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및 제작 된 소프트웨어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