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php 게시판 소스 다운로드

  • Uncategorized

phpBB는 무료 오픈 소스, 강력 하 고, 기능이 풍부 하 고 고도로 확장 가능한 포럼 또는 게시판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 한 확장 기능과 스타일 데이터베이스 (수백 개의 스타일 및 이미지 패키지 포함)가 있어 핵심 기능을 향상 시키고 보드를 각각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스팸 보드는 PHP로 작성 되어 SQL 데이터베이스를 백엔드로 사용 하는 포럼 소프트웨어 (또는 해당 용어를 선호 하는 경우 게시판)입니다. Wiki 엔진은 선택적 추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 비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필요와 디자인 취향에 맞게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룩에서 작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설치 및 관리 하기 쉬운, 내장 된 보안을가지고, 검열 통제, 그리고 스팸 제 지. 보안에는 암호화 된 사용자 이름과 암호, 팔 로우 링크, 금지 도구 및 자동 차단/금지 도구가 포함 됩니다. 이 시스템은 세계 최초의 가장 인기 있는 오픈 소스 Perl 포럼 소프트웨어입니다! 비스 차는 통합 컨텐츠 관리 시스템을 갖춘 혁신적인 게시판 시스템입니다. 웹 사이트에 대 한 포럼을 설정 하는 것을 생각 하는 경우 처음부터 시작 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픈 소스 스크립트 phpBB, 쉽게 대부분의 웹 서버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운로드에서 사용자 지정에 이르기까지 올바른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담화는 무료 오픈 소스, 간단 하 고, 현대적이 고, 믿을 수 없을 만큼 강력 하 고 기능이 풍부한 커뮤니티 토론 소프트웨어입니다. 주! BB는 Joomla를 의미 합니다! 게시판. 그것은 완전히 줌 라!™ 1.5 통합 게시판 Joomla의 커뮤니티 관리자를 기반으로 (주! CM) 빠른 커뮤니티 건물. 오픈 소스 포럼의 큰 목록. 내 마음에 드는 것은 mybb입니다. 이 위대한 목록을 공유 주셔서 감사 합니다. 높은 모듈 형 CMS 프레임 워크 포함: 위 키, 기사/뉴스, phpBB 포럼 게시판, 블로그, 이미지 사진 갤러리, … 포함 됩니다. 지원 되는 데이터베이스: MySQL, 포스트 그레스, 오라클, 파이어 버드, 윈도 즈 또는 리눅스에서 PHP에 대 한 IIS/MS SQL. Simple기계류 포럼은 무료, 오픈 소스, 간단 하 고 아름 답 고 강력한 포럼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이상에서 사용할 수 45 다른 언어. SMF는 강력 하 고 효과적인 다양 한 기능과 함께 사용 하기 쉽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높은 품질과 신뢰할 수 있는 지원으로 제공 됩니다. 태그: 게시판 무료 무료 php forumOpen 소스 Forumphpphp 포럼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인터넷 포럼:: 팀을 위한 토론 게시판 인터넷 토론 게시판은 게임 메이커 2k에 의해 메시지 보드 시스템입니다. YAF.NET는 오픈 소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에 의해 지원 됩니다. 안정적이 고 빠르며 성숙한 YAF.NET에는 사용자와 커뮤니티에 권한을 부여 하는 고급 기능이 있습니다. 인터넷 토론 게시판은 게임 메이커 2k에 의해 메시지 보드 시스템입니다. 그것의 매우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호스트는 PHP와 CUBRID/MySQL/MariaDB/PostgreSQL/SQLite 필요 합니다. 인터넷 토론 게시판은 오픈 소스 이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사이트에 포럼을 설치 하면 블로그/사이트에 높은 트래픽을 얻을 당신에 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