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sap gui 다운로드

  • Uncategorized

Windows 명령 및 보안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위한 SAP GUI-Windows 용 SAP GUI 7.50 다운로드 및 패치 레벨 8 액세스 모드는 Windows 용 SAP GUI에서 별도로 설정 해야 합니다. 설치 후 즉시 데스크톱 지원에서 다음 플래그를 설정 하도록 합니다. 파일 gui750_3-80001468를 두 번 클릭 합니다. 다음, 완료를 차례로 클릭 합니다. 다음은 BEx 분석기에 대 한 일반 정보,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요구 사항 및 제한 사항에 대 한 설명입니다. 내게 필요한 옵션 하나를 사용할 수 있으며 화면 판독기를 사용 하 여 설정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메일 이나 교사가 받을 정보를 입력 합니다 (해당 정보를 받지 못하면 다음 수업을 기다려 주세요). https://drive.google.com/open?id=1dZhFh_pjQaLwrEnfJ8SvfbxOGXTfTC1m * * 모든 단계 (특히 GUI를 패치해야 하는 단계 번호 7)를 읽어야 합니다. Windows 용 SAP GUI를 사용 하 여 캠퍼스에서 작업할 때 펄스 보안을 사용 하 여 MSU 가상 사설망 (VPN)에 로그인 합니다. MAC이 있는 경우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MAC에 대 한 지원이 없을 것 이라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당신은 각 시스템에 대 한 10 단계와 12를 수행 해야 합니다.

. PlatinGUI740MacOSX를 두 번 클릭 하 고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설치 후에는 wikipage BEx 프런트 엔드 설치 확인에 따라 설치를 확인 하십시오. 메시지를 전달 하는 방법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모드가 설정 되 면 변경 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먼저 Oracle Java SE 8 32 또는 64 비트 (업데이트 40 또는 최신 버전)를 설치 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상단의 링크는 프론트엔드 설치 가이드-Version 7.40에 지시 합니다. 귀하의 의견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이제 링크를 수정 했습니다. 버전은 SAP 로그온에서 7.50 이어야 하며 방금 만든 연결이 표시 됩니다. 원하는 시스템을 선택 하 고 로그온을 클릭 합니다. 제어판에서 디스플레이 (100% 또는 최대 125%)를 선택 합니다. EBS 포털에서 액세스 가능성 플래그를 설정 하면 Windows 용 SAP GUI가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 됩니다.

Windows 용 SAP GUI 설치에 대해서는 아래 지침을 참조 하십시오. 여기에서 SAP 프런트 엔드 설치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P 로그온 패드에서 적절 한 보안을 설정 해야 합니다. 매개 변수를 완료 하 여 고급 탭에서 연결을 만들고 저장 합니다. 완료 되 면 시작 메뉴 (SAP 프런트 엔드 폴더 아래)에서 SAPlogon을 클릭 합니다. 에서 윈도우 7에 대 한 모든 .exe를 선택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