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telnet.exe 다운로드

  • Uncategorized

. 우편 벨 V 1.33 윈도우 9x의 경우 영어와 독일어/NT4/2000/XP. • 다운로드 mailbell133 (730 KB) • 버전 기록 보기 (최근 변경). . 텔넷이 (가) 컴퓨터에서 누락 되었으므로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해 보십시오. Winsock TCP/IP 스택을 사용 하 여 Windows 95/98 또는 Windows NT를 실행 하는 386 또는 더 나은 컴퓨터입니다. 텔넷은 Win3, DOS 또는 Win32S에서 실행 되지 않습니다. . 또한 개발자 전용 목록이 있습니다: 텔넷-win32-devel. 위의 절차에 따라 구독 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관리 하는 폴 브래넌 마지막 수정일: 2017 년 10 월 16 일 2000 URL: http://www.musc.edu/~brannanp/telnet/기타 리소스: • 우리의 서버에 있는 모든 Mailbell 파일: http://www.emtec.com/mailbell • Tucows.com 또는 그것의 미러 사이트 중 하나를 통해 Mailbell을 다운로드 선생님은 windows7 얼티밋을가지고 있다. 나는 선생님이 내가 당신에 게 지금 공지 사항에 대 한 새로운 목록이 감사 답장을 할 수 있도록 내 컴퓨터에서 텔넷을 활성화 하려면. 토론에 관심이 없고 새 버전의 콘솔 텔넷이 릴리스될 때만 찾으려면 위의 지시에 따라 텔넷-win32-알리기를 구독 합니다. 새 릴리스가 나올 때이 페이지는 최신 버전을 포함 하도록 업데이트 되므로 책갈피 또는 링크에 대 한 좋은 페이지입니다. 또는, 여기에 영구 링크는 0.71 릴리스. 텔넷-Win32에는 알림, 버그 보고서, 지원 등을 위한 메일링 리스트가 있습니다. 목록에 가입 하려면 다음으로 전자 메일 보내기: majordomo@argeas.cs-net.gr, 빈 제목과 본문에 다음 줄: 당신은 아마 이들 중 하나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퍼 티 유틸리티의 버전을 포함. . 텔넷 Win32는 GNU 일반 공중 사용 허가서로 출시 되는 자유 소프트웨어입니다. 라이센스의 조건에 따라 소스 및/또는 바이너리를 사용 하 고 배포 하는 것을 환영 합니다.

시작을 클릭 하 고 검색에 ` 텔넷 `을 입력 하 여 Microsoft 텔넷 클라이언트를 시작 합니다. Putty는 원격으로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서버를 제어 하도록 설계 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오픈 SSH 마이크로 소프트에 SSH 오픈 소스의 구현 포트입니다 … 기타 리소스: • 우리의 서버에 있는 모든 매크로 폰 파일: http://www.emtec.com/macrophone. MRemoteNG와 함께 한 번에 모든 원격 연결 관리 콘솔 텔넷은 그룹의 노력이 며, 버그 보고서에 기여 하거나 보내는 모든 사람은 프로젝트에 중요 합니다. 도움이 모든 사람에 게 감사, 좋은 일을 계속! 그래서 나는 표준 practive 테스트를 사용 하 여 포트가 열려 있는지 테스트 하는 명령 프롬프트를 열었습니다: 핑 백: 매우 혁신적인 마스터 트럼펫, STOMVI 예를 들어, 독특한 사운드를 달성 하기 위해 트럼펫에 대 한 건설 원칙을 갱신 하 고, 나는 확인 했다 RDP가 주소에 열려 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여기에 이메일 주소가 게시 되지 않습니다 메일링 리스트의 아카이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수 필드가 표시 됨 * 참고: 메일링 리스트가 이동 되었습니다. 새 서버가 argeas.cs-net.gr. 따라서 바이러스 백신이 최신 상태로 유지 되 고 정기적으로 검색 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위의 링크에서 dowloading 너무 느린 경우, 이러한 사이트 중 하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 된 사이트 먼저 나열): 최신 베타 버전은 2.1 b2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