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게시판 예제

  • Uncategorized

때로는 자신과 같은 팀에서 사용하는 Kanban 보드의 예를 본 후 자신의 보드 레이아웃을 만들거나 개선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다른 보드 레이아웃을 탐색하면 작업을 시각화하는 방법과 팀 내에서 함께 작업하는 방법을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보드 레이아웃 아이디어를 차용할 때는 가능한 한 자신의 팀의 작업 방식을 존중해야 합니다. 칸반 보드는 많은 산업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팀워크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개인 작업을 구성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보드는 여러 열, 큐 및 활동 유형이 있는 매우 복잡할 수 있습니다. 위의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수많은 Kanban 보드 스타일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예제를 보여 주었습니다. 여기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유형의 프로젝트 보드에 대한 설명과 예제를 만들었습니다… 원래 게시 된 Kanban 보드에 수요의 종류를 관리하는 IT 운영 팀 : 플로우 -e와 6 개인 Kanban 보드 예는 프리랜서와 산업에 따라 프리랜서와 팀에 대한 12 상세한 Kanban 보드 예 : 개발 팀 시각화 Kanban 보드 2의 병렬 프로세스. 팀 라인 밖에서 생각하십시오. 이러한 Kanban 보드 예제는 특정 팀과 작업 유형에 맞게 구성되지만 이러한 용도에만 국한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개발 팀에 있지만 IT 운영 팀 보드 중 하나에서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시도하십시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워크플로가 복잡합니까? ProofHub에서 칸반 보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Gantt 차트는 프로젝트 보드의 전통적인 형태입니다. 한 작업이 종종 다른 작업을 트리거하는 폭포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종속성이 많은 프로젝트에 적합할 수 있으며 결과물의 예상 타이밍을 어느 정도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동시에 더 많은 작업이 수행됩니다. 또한 타이밍은 각 작업에 대해 입력한 추정치만큼만 좋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요구 사항을 잘 이해하고 변경하지 않는 경우 Gantt 프로젝트 보드는 프로젝트 내의 다양한 이정표에 대한 기한을 정의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제에서는 Paymo의 Kanban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btw, 여기에서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거나 프리랜서인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팀과 프로젝트에는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우리가 만든 예제는 지침으로만 제공되어야하며 귀하의 경우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anban 워크플로가 사용되는 방식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 개의 클래식 열만 사용하여 이러한 예제를 만들었습니다. ProofHub의 Kanban 보드로 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십시오. 무료로 가입하세요. Kanban 보드 예제를 사용하여 Kanban을 사용하여 고유한 워크플로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봅합니다. 부서 또는 팀이 목록에 없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분석한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경우 Kanban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라인을 드롭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팀에 대한 예를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직접 테스트하려면 여기에서 무료 평가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개인 및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복사하고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개인 Kanban 보드 예제를 소개합니다.

지금은 우수성을 향해 나아갈 때입니다. 칸반 시스템은 벽에 붙어있는 메모 이상입니다. 이해하기 쉽고 일상 생활에 대한 Kanban 의 예는 조직된 것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격추되지 않고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십시오. 지원 팀을 위해 Kanban 보드를 만드는 방법을 고려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