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안드로이드 커스텀리스트뷰 예제

  • Uncategorized

또한 setOnItemLongClickListener() 메서드를 통해 목록 보기에 LongItemClickListenier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DataModel을 개체로 배열 적응기를 하위 클래스지정하여 사용자 지정 ListView를 만듭니다. getView()는 특정 위치에서 ListView 내에서 행으로 사용되는 실제 뷰를 반환하는 방법입니다. ViewHolder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의 관련 뷰에 대한 참조를 포함하는 어댑터의 정적 내부 클래스입니다. 이 참조는 setTag() 메서드를 통해 태그로 행 보기에 할당됩니다. 어댑터가 연결되면 배열의 내용에 따라 항목이 ListView에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언제든지 어댑터에 새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XML 파일을 팽창시키고 새 Java 개체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이전 예제에서는 Android 응용 프로그램에서 ArrayAdapter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ListView에 바인딩하는 간단한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제 사용자 지정 어댑터를 만들고 예제를 사용하여 ListView에 데이터를 바인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예제 코드는 간단한 ListFragment 구현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다음 활동은 이러한 선택 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러한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ListView는 선택한 값을 저장합니다. 데이터 모델에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android.app.Activity 가져오기; android.content.Context 가져오기; 가져 오기 android.os.Bundle; 가져 오기 android.view.LayoutInflater; 가져오기 android.view.View; 가져오기 android.view.ViewGroup; 가져 오기 android.widget.Array어댑터; 가져 오기 안드로이드.widget.ListView; 가져 오기 안드로이드.widget.TextView; 콘텐츠 공급자또는 데이터베이스와 직접 작업하는 경우 SimpleCursorAdapter를 사용하여 ListView의 데이터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연락처 콘텐츠 공급자에 액세스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사용자가 빠른 반응 시간을 기대하기 때문에 성능은 안드로이드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Android 장치는 하드웨어 관점에서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확장 가능한 ListViewListView 리스트 뷰와 비슷하지만 이 그룹에 대한 그룹 및 세부 정보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ListView 형식의 어댑터를 기대 합니다확장 가능 목록 적응기.

나는이 게시물을 좋아하지만 ListView XML 파일을 표시하기 위해 내 템플릿을 놓쳤습니다. PHP가 간단한 include (파일)를 사용 하 여이 삽입 된 코드를 올바른 방법으로 수행 하는 방법… public ObjectListAdapter(@NonNull 컨텍스트 컨텍스트, int 리소스, int textViewResourceId, @NonNull ArrayList arrayList) 우리는 ArrayAdapter를 하위 클래스링하여 사용자 개체의 사용자 정의 ListView를 만들어 해당 내의 뷰로 개체를 변환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어댑터처럼 사용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ActionBar에서 새로 고침 단추를 눌러 데이터를 새로 고치는 것이 사용자에게 번갈아 가을이 될 수 있습니다. Chris Banes는 Listview에 대한 새로 고침 패턴을 구현하기 위해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구현했습니다. https://github.com/chrisbanes/Android-PullToRefresh 참조하십시오. Android는 목록 뷰 및 확장 가능한 ListView 클래스를 제공 하며, 스크롤 가능한 항목 목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