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안드로이드 camera2 api 예제

  • Uncategorized

안드로이드 개발은 날마다 점프하기 쉬워지고 있다. Jetpack과 같은 많은 편리한 개발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Camera2의 경우 새로운 comers가 작동 방식의 전체 그림을 이해하는 데 여전히 큰 장애물이 있습니다. 또한 유명한 안드로이드 책이나 공식 문서조차도 Camera2 API, 특히 우리가 구현해야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설명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안드로이드 카메라 2 API를 구현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예제 자습서는 새로운 안드로이드 카메라 API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당신은 이전 카메라 API를 찾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안드로이드 카메라 API 튜토리얼에 내 이전 자습서를 읽을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이 안드로이드 camera2 AP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싶은 경우에, 나는 당신이 문서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또한 안드로이드 카메라 2 API의 세부 아키텍처를 설명하는 흥미로운 기사를 발견했다. 나는 NDK 측 (openCv)에서 그들을 스티치 미리보기 모드에서 실시간 프레임 추출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camera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리더 표면을 사용하여 프레임을 가져옵니다. 하지만 최대 프레임 값으로 제한됩니다. 이미지 리더.newInstance(800,600,이미지 형식.YUV_420_888, MAX_FRAME); 그것은 잘 작동 하지만 우리가 모든 프레임을 필요 하기 때문에, CaptureRequest.Builder에서 ImageReader 대상 표면을 제거 하 고 다시 추가 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시점에서 지연이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은 단일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캡처 매개 변수를 정의하는 CaptureRequest를 구성해야 합니다. 또한 이 요청에는 구성된 출력 표면중 이 캡처의 대상으로 사용해야 하는 항목도 나열됩니다. CameraDevice에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 중인 Android 장치에 최적화된 지정된 사용 사례에 대한 요청 빌더를 만드는 팩터리 메서드가 있습니다. [7]: https://developer.android.com/reference/android/hardware/camera2/CameraCaptureSession.html#캡처(android.hardware.camera2.CaptureRequest, android.hardware.camera2.CameraCaptureSession.CaptureCallback, android.os.handler) 안녕하세요 헨리, 난 정말 당신이 블로그를 사랑! 그러나 Camera2 API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클릭하고 비디오를 캡처하는 블로그를 추가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의 회신과 블로그를 기다리는 것은 너무 :). 활동 클래스에서 먼저 보기 컨트롤의 인스턴스를 가져옵니다. 우리는 위에서 설명한 단계를 따를 것입니다. AndroidCameraApi 자바 파일을 열고 아래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좋은 튜토리얼. 카메라 2 API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녹화하는 예제가 있습니까? 나는 문서에 깊이 뛰어 새로운 API 안드로이드에 대한 이야기 5.0 와 개발자를 제공, 라는 Camera2, 그리고 몇 가지 좌절 후 나는이 클래스의 기능을 활용 최소한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조리법을 공유하기로 결정 – 간단한 “클릭 투 – 테이크 – 사진”응용 프로그램.

기본부터 시작해 봅시다. 저작권 2017 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프로젝트, Inc. Camera2 API는 Android 장치에 연결된 개별 카메라 장치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더 이상 사용되지 더 이상 카메라 클래스를 대체합니다. 우리는 레벨 21에 도입 된 안드로이드 camera2 API로 작업하고 있기 때문에이 프로젝트에 대한 최소 안드로이드 SDK는 21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사진을 찍고 우리의 장치 외부 저장 장치에 저장하려면, 우리는 camera2에 대한 안드로이드 권한을 추가하고 우리의 프로젝트 Manifest.xml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Camera2 API는 안드로이드 API 21에 도입되었기 때문에 이전 API를 지원하는 경우 장치 버전을 확인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에 안드로이드 카메라와 함께 일한 적이 있다면 당신은 안드로이드 카메라2 API에서 손을 시도하려는 경우 안드로이드 API 레벨 21에 소개 당신은 사용하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안드로이드 camera2 API를 구현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이해합니다. 곧 안드로이드 카메라2 API와 함께. 안녕하세요 헨리 주위에 와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튜토리얼 주셔서 감사합니다.

레노버 TB3-X70L 안드로이드 6.0 – 나는 하나의 태블릿에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카메라 미리보기가 너무 어둡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