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안드로이드 usb 통신 예제

  • Uncategorized

다음 예제에서는 관심 있는 USB 장치를 지정하는 해당 리소스 파일을 선언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USB 장치가 Android 장치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USB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얻어야 합니다. PSLab 프로젝트에서 권한을 얻기 위해 의도 필터 방법을 사용했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여 브로드캐스트 수신기를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아두 이노 안드로이드 통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안드로이드에서 아두 이노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고 난 붙어있어. 유니브세리티 프로젝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친구, 당신은 모두 괜찮고 당신의 삶과 재미 바랍니다. 오늘의 게시물에서, 나는 안드로이드와 아두 이노 사이의 USB 통신을 수행하는 방법을 공유 할 것입니다. 나는 안드로이드와 아두 이노를 인터페이스하고 그들 사이에 통신하지만 그 프로젝트에서 나는 통신을위한 모드로 와이파이 또는 블루투스 중 하나를 사용하는 전에 많은 프로젝트를 설계했다. 그러나 최근에 나는 안드로이드와 아두 이노 사이의 USB 통신을해야하는 프로젝트를 가지고, 그들은 USB를 사용하는이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작동 해야 하 고 성공적으로 작동 있어. 당신은 또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설치하는 방법을 살펴해야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로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당신의 벌금을 바랍니다. 그것의 진짜 멋진 통신 🙂 하지만 그것은 1 방법 통신 u USB 장치와 통신 android 장치 plx에 표시 하는 코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동기 또는 비동기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UI 스레드를 차단하지 않도록 모든 데이터 전송을 수행할 새 스레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장치와의 통신을 제대로 설정하려면 통신하려는 장치의 적절한 UsbInterface 및 UsbEndpoint를 구하고 UsbDeviceConnection를 사용하여 이 끝점에 요청을 보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코드는 다음 글에서 PSLab USB 장치와 연결된 Android 장치 간의 통신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우리는 안드로이드 SDK의 USB 호스트 API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사용하여 우리 자신의 사용자 정의 읽기 및 쓰기 방법을 구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USB 장치와 통신할 때 이러한 클래스(비동기 통신을 수행하는 경우에만 UsbRequest)를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원하는 UsbDevice를 검색하는 UsbManager를 얻습니다. 장치가 있는 경우 통신할 적절한 UsbInterface 및 해당 인터페이스의 UsbEndpoint를 찾아야 합니다. 올바른 끝점을 얻으면 UsbDeviceConnection를 열어 USB 장치와 통신합니다. 다음 예제는 샘플 매니페스트 와 해당 리소스 파일을 보여줍니다: 내 질문은, 그것은 모든 마이크로 컨트롤러 (클라이언트)와 안 드 로이드 장치 (호스트) 통신 할 수 있는 케이블 (전화 충전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케이블) 미니 남성 USB에 마이크로 컨트롤러 측에 안드로이드 측과 일반 남성 USB. Android 전원 장치가 USB 호스트 모드에 있으면 USB 호스트 역할을 하고 버스에 전원을 공급하며 연결된 USB 장치를 열거합니다. USB 호스트 모드는 안드로이드 3.1 이상에서 지원됩니다. 사용자가 USB 장치를 Android 기반 장치에 연결하면 Android 시스템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연결된 장치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원하는 경우 장치와의 통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는 대량 전송() 메서드를 사용 하 여 동기 통신을 사용 합니다. USB 장치 연결 개체 만들기 그래서, 오늘은 너희들과 공유 할 생각했다.

그것은 별로 어렵지 않지만 약간의 환자가 필요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