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자바 파일 다운로드 예제

  • Uncategorized

오늘 우리는 자바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자바 프로그램의 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java.net.URL openStream()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바 NIO 채널 또는 자바 IO InputStream을 사용하여 URL 오픈 스트림에서 데이터를 읽은 다음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while (fileIn.read(outputByte, 0, 4096) != -1) { sos.write(outputByte , 0, 4096); } fileIn.close(); sos.flush(); sos.close(); } 서볼레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간단한 프로세스가 됩니다. 스트림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바이트로 전달할 수 있으며 Media Type은 클라이언트 브라우저에 예상되는 데이터 유형을 알려줍니다. 이제 스트림 바이트바이트에서 바이트를 읽고 FileOutputStream 클래스를 사용하여 내용을 파일에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읽기 가능한 ByteChannel 클래스는 URL에서 콘텐츠를 읽을 수 있는 스트림을 만듭니다. 다운로드한 내용은 해당 파일 채널을 통해 로컬 시스템의 파일로 전송됩니다. 아파치 조직에서 관리하는 또 다른 라이브러리는 HttpComponents 패키지입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요청 응답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지정된 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Java의 java.net.URL 클래스는 인터넷에서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조작하는 여러 방법을 제공하는 기본 제공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경우 URL 클래스의 openStream() 함수를 사용합니다. openStream() 함수의 메서드 서명은 다음과 같이 시도했습니다 (FileUploadServlet.java에서) 잘 작동합니다. 업로드 경로 = 응용 프로그램 경로 + UPLOAD_DIR +”; fileName = fileName.substring(fileName.lastIndexOf(File.separator) + 1); IO 작업에 매우 많이 사용되는 또 다른 라이브러리는 아파치 커먼스 IO입니다. Javadoc에서 일반 파일 조작 작업에 사용되는 FileUtils라는 유틸리티 클래스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 이들은 기본 자바 코드 및 기타 타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제 기본 작업을 마쳤으므로 원하는 만큼 창의적이고 필요에 맞게 지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더 나은 코더가 될 수 있도록 개념의 새로운 세트와 함께 다음 번에 당신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그때까지 당신에게 행복한 코딩을 기원합니다. @WebServlet(“다운로드”) 어구는 DownloadServlet 클래스를 표시하여 “/다운로드” 끝점을 향한 요청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같은 파일을 표시하는 방법, PDF, 폴더에 있는 모든 파일을 표시하는 동안 루프를 사용하여 스프링 MVC를 사용하여 JSP의 로컬 폴더에서 zip 우리의 수정 된 FileDownloadController는 브라우저에 파일을 보낼 것입니다, 추천자 헤더가 null이 아닌 경우에만. 이렇게 하면 브라우저에 URL을 입력하거나 다른 도메인에서 오는 요청을 통해 이미지가 직접 다운로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