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증폭기 예제

  • Uncategorized

비디오 앰프는 비디오 신호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비디오 신호가 SDTV, EDTV, HDTV 720p 또는 1080i/p 등인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대역폭을 갖습니다. 대역폭 자체의 사양은 사용되는 필터의 종류와 대역폭이 측정되는 시점(예를 들어 -1 dB 또는 -3dB)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계 응답 및 오버슈트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허용되는 TV 이미지에 필요합니다. [27] V1과 V2의 합산은 직접적이지 않습니다. 저항기 R1 및 R2는 가중 합계를 만들고 이것은이 앰프가 매우 유용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차동 증폭기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 회로를 사용하여 선형 함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입력 및 출력 요구 사항에 따라 합산 증폭기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MasteringElectronicsDesign.com : 앰프 계산기를 합산 : 당신은 또한 내가 여기에 게시 계산기로 앰프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 곡선 세트에 중첩된 빨간색 선은 400옴 RL의 DC 하중 선을 나타냅니다. 출력 스윙을 최대화하려면 트랜스이스터의 작동 점을 제로 입력 신호와 함께, 공급 전압의 절반의 드레인 또는 컬렉터 전압에서 설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이 경우 4볼트가 될 것이다. 하중 선을 따라 해당 드레인 또는 수집기 전류를 찾는 것은 우리에게 목표 전류 레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400 옴에 해당하는 RL에 대한 약 10mA입니다. 다음 단계는 10mA ID 또는 IC에 대한 상응하는 VGS 또는 IB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NMOS 예에서 각 곡선은 0.1볼트 단계에서 0.9Vts ~ 1.5Vs의 상이한 VGS를 나타낸다. 이 예에서 사용되는 NMOS 장치는 약 40mA/V의 전도도를 가합니다. 로드 라인의 10mA 점과 동일한 ID는 1.4V 및 1.3V 곡선 또는 1.32V의 VGS 사이에 속합니다. NPN 예에서 각 곡선은 10uA 단계에서 10uA 에서 100uA까지의 상이한 IB를 나타낸다. 50uA 곡선은 IC =10mA에서 하중선을 교차하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트랜지스터의 β는 약 200이어야 합니다. 이제 작업은 트랜지스터의 게이트 또는 베이스에서 어떻게 든 이 DC 오프셋 또는 바이어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LP의 얼굴에서 긁힌 긁힌 소리에 공기를 통해 zapping 균열 무선 신호에서, 앰프는 일반적으로 일정한 전압이나 전류가 아니라 어떤 종류의 변동 신호를 밀어.

변동에 의해, 우리는 특정 주파수에서 변경의미 (초당 너무 많은 시간, 너무 많은 헤르츠로 측정, Hz). 오디오 신호 (우리가들을 수있는 것들), 예를 들어, 약 20 Hz에서 20,000 kHz의 (젊은, 예리한 인간의 귀를 감지 할 수있는 사운드 범위)에서 넓은 주파수 범위의 변화; 무선 신호는 수천 배 더 빠르게 변동합니다 (킬로헤르츠에서 메가 헤르츠까지); (TV 방송에 사용) 바로 매우 높은 라디오 (많은 megahertz)까지 매우 낮은 오디오 (몇 헤르츠)에서 실행에 해당 주파수의 넓은 밴드를 커버하고 비디오 신호. 앰프가 설계되는 방식 때문에 다른 주파수보다 일부 주파수에서 항상 더 잘 작동합니다. 즉, 오디오 신호를 충실하게 향상하도록 설계된 앰프는 라디오 또는 비디오 신호와 함께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앰프가 2VRMS를 측정하는 AC 전압 신호를 받아 30V RMS의 AC 전압을 출력하는 경우 30의 AC 전압 이득이 2 또는 15로 나뉘며 증폭기는 음성소리를 더 크게 만드는 보청기의 작은 구성 요소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