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핵심 문법과 예제로 배우는 코틀린

  • Uncategorized

AAC 사용자의 언어 수준에 맞게 단어와 문장을 모델링합니다. 우리는 더 긴 단어 조합을 구축하기 전에 처음에는 1-2 단어를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AAC 사용자가 더 긴 메시지를 통신하는 경우 특정 문법을 모델링하는 것을 고려할 때가 될 수 있습니다. 문법을 가르칠 옳고 그정당한 방법은 없습니다. 대신 AAC 사용자의 리드를 따르고 이미 통신중인 문장에서 문법을 올바르게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법을 가르치는 것은 종종 문맹 퇴치 교육과 함께 강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텍스트에서 다른 단어와 문장 구조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AAC 시스템을 사용할 때 문법 교육을 통합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미묘한, 이론적 개념은 그들을 참조하는 추상 명사를 사용합니다.

사랑, 증오, 권력, 시간과 같은 아이디어, 자질 또는 조건은 모두 추상적인 명사들의 예입니다. 또 다른 논쟁은 아마도 예측 언어는 모든 유형의 학습자가 본질적으로 더 많이 배울 수 있으며, 그러한 문법에 대한 성공은 학습자가 자연 언어를 습득하는 능력과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가설을 검토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인간이 아닌 학습자와 대조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는 분명히 등형성 학습 능력을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간 유아와 코튼 탑 타마린 원숭이는 음절 사이의 과도기 확률을 추적하는 자발적 (즉, 훈련 또는 상당한 노출이없는 경우) 모두 허수입니다 (사프란, 아슬린, 뉴 포트, 1996; 하우저, 뉴포트, 아슬린, 2001년) 음절 현의 간단한 규칙과 같은 시퀀스를 발견하고 일반화할 수 있다(마커스, 비자얀, 반디 라오, 비스톤, 1999; 하우저, 와이즈, 마커스, 2002). 그러나 다른 경우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간 성인과 타마린 이 둘 다 인접하지 않은 과도기 확률을 계산하는 반면, 인간의 성능만 자연어 구조에 매핑합니다(Newport & Aslin, 2004; 뉴포트, 하우저, 스페펜, 아슬린, 2004). 마찬가지로, 인간 성인은 자발적으로 유한 상태 [예를 들어, (AB)n] 및 구문 구조 [예를 들어, AnBn] 문법을 모두 획득하는 반면, 타마린은 자발적으로 전자를 획득합니다 (Fitch & Hauser, 2004).

이러한 결과는 구구조 문법[계층적 패터닝, 임베딩]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계산 능력이 일부 비인간 동물(예: Hauser, Chomsky, Fitch, 2002)에서 자발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을 시사하는 이전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프레맥 & 프레맥, 2002; Savage-Rumbaugh, 1986), 컵 세레이션 및 친족 조직과 같은 비 언어적 계층 구조에 대해 배울 수 있지만 (예 : Fragaszy et al., 2002; 그린필드, 1991년; 버그만, 비너, 체니, 세이파르트, 2003; 맥고니글, 찰머스, 디킨슨, 2003년, 그리고 상당한 훈련을 통해 적어도 한 종(유럽의 별이 빛나는)은 AnBn(겐트너, 펜, 마골리아시, 누스바움, 2006)을 획득할 수 있다. 다수의 해설자(예를 들어, 하우저 외, 2007; 그러나 Perruchet & Rey, 2005), AnBn의 인수는 여러 메커니즘을 통해 성공적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식민지와 이전 실험에 배포 된 친숙한 테스트 절차를 사용 (Fitch & Hauser, 2004; 하우저 외, 2001, 2002; 뉴포트 외, 2004). 테스트 전날 저녁, 우리는 집에서 2 시간 동안 P- 또는 NP 언어와 타마린을 제시했다. 다음 날, 각 과목은 재친숙의 2 분 수신 즉시 테스트에 의해. 데이터는 피사체가 가만히 있는 동안 은폐된 라우드스피커로부터 제시된 시험 자극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반응을 측정하여 이전 실험에서와 같이 코딩되었고[http://www.wjh.harvard.edu/~mnkylab/prothome.htm]. 피험자는 시험 자극을 제시하는 동안 또는 2s 이내로 화자를 바라보도록 돌린 경우 응답으로 채점되었습니다. 응답은 강화되지 않았습니다. 시험은 주어진 재판이 10 초 이내에 60 초 이상 이전 재판을 따르지 않는 제약 조건과 4 문법 및 문법 항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