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excel vlookup 예제

  • Uncategorized

어떻게 하면 엑셀로 할 수 있을까요? 같은 것을 제안하십시오. Excel 수식을 사용하면 시트 2에서 B 열, 열 C 및 열 D의 corrosponding 값을 시트 1에서 얻을 수있는 방법. 값 두 시트의 열 A는 일치하지만 직렬 현명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E3에서 E11을 통해 동일한 수식을 사용하려는 경우 다음 셀로 이동할 때마다 조회 셀 참조가 이동하지 않습니다. 셀 참조가 일정해야 합니다. 이를 절대 셀 참조라고 합니다. 다른 관심 있는 점은 이러한 함수를 빌드할 때 Excel에서 수식 결과 = 텍스트 줄에 결과를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기능이 대상에 있는지 표시 할 수있는 좋은 피드백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Excel이 “A”의 Pcode를 조회하고 정당 “민주당”을 반환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억하기 때문에 정확한 일치를 검색하려면 마지막 인수에 FALSE를 넣습니다. 의 첫 번째 예에서 동물 속도 테이블을 가지고 시간당 50 마일을 실행할 수있는 동물을 알아 보자. 이 코딩은 직관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공식을 알아내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D는 “미국 독립당”을 위한 것이었지만, 일부는 “민주당”을 의미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파티에 대한 정확한 일치가 필요했다. 따라서 12 개의 서로 다른 시트에 걸쳐 항목이 표시되는 횟수를 계산해야하는 보고서를 실행해야합니다 (각 시트는 한 달의 데이터입니다). 수식에 모든 워크 시트 이름을 입력하지 않고도 vlookup을 사용하여 전체 통합 문서를 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엑셀 예제에 만족당신을 감사하고 학습을위한 더 많은 예제가 필요합니다 가정, 당신은 아래 데이터베이스에서 특정 고객을 찾으려고합니다. 당신은 그의 성을 기억할 수 없다, 하지만 당신은 “ack”로 시작 알고있다. 따라서 이 방법으로 vlookup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값(숫자, 날짜 또는 텍스트) 또는 셀 참조(조회 값이 포함된 셀참조) 또는 다른 Excel 함수에서 반환되는 값일 수 있습니다. 예: 필요한 인수를 입력한 후 내 대화 상자는 아래 예제와 같습니다. Excel의 대부분의 범위 이름은 전체 통합 문서에 적용되므로 조회 범위가 다른 워크시트에 있는 경우에도 워크시트 이름을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통합 문서의 경우 예를 들어 명명된 범위 앞에 통합 문서의 이름을 넣습니다. 예를 들어 배포한 최종 파일에서 Age 열을 생략했습니다.

따라서 VLOOKUP을 완료하고 세그먼트를 얻은 후 셀 값을 새 Excel 워크 시트에 복사했습니다. 열 D를 방금 삭제한 경우 Excel 수식에 오류가 반환됩니다. 대략적인 일치 모드(TRUE로 설정된 네 번째 인수)에서 VLOOKUP 함수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구문을 살펴보고 VLOOKUP의 몇 가지 예로 살펴보겠습니다. 3. Col_index_num – 필요한 정보가 있는 조회 테이블의 열 번호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레이블 열에서 열 2를 원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세그먼트 이름이 될 것입니다. 바라건대,이 예제는 Excel에서 VLOOKUP을 사용하는 데 약간의 빛을 비추었으며이 기능은 더 이상 외계인이 아닙니다. 이제 핵심 사항을 더 잘 기억하기 위해 필수 사항을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예를 들어, 워커는 $1,500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명명된 범위를 사용하기 때문에 셀 참조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이 VLOOKUP 함수를 다른 셀에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