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jquery ajax 예제

  • Uncategorized

전역 옵션은 .ajaxSend(), .ajaxError(및 이 요청이 트리거될 때 유사한 메서드를 사용하여 등록된 처리기)를 방지합니다. 예를 들어 요청이 빈번하고 간략한 경우 .ajaxSend()로 구현된 로드 표시기를 표시하지 않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간 스크립트 및 JSONP 요청을 사용하면 전역 옵션이 자동으로 false로 설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이러한 방법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ajax() 호출에 대한 다양한 유형의 응답은 성공 처리기에 전달되기 전에 다양한 종류의 사전 처리를 거칩니다. 사전 처리 유형은 기본적으로 응답의 Content-Type에 따라 다르지만 dataType 옵션을 사용하여 명시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dataType 옵션이 제공되면 응답의 콘텐츠 유형 헤더는 무시됩니다. jQuery ajax() 메서드는 jQuery에서 Ajax의 핵심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버에 비동기 HTTP 요청을 보냅니다. 모든 콜백 내에서 이 참조는 설정에서 $.ajax에 전달된 컨텍스트 옵션의 개체입니다.

컨텍스트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이는 Ajax 설정 자체에 대한 참조입니다. ajax() 메서드는 모든 유형의 http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는 서버에 http POST 요청을 보냅니다. ajax() 메서드는 비동기 http 요청을 수행하고 서버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간단한 Ajax 요청을 보내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ajax() 메서드는 AJAX(비동기 HTTP) 요청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ajax() 변환기는 데이터 형식을 다른 데이터 유형으로 매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러나 사용자 지정 데이터 형식을 알려진 형식(예: json)에 매핑하려면 콘텐츠 형식응답과 콘텐츠 옵션을 사용하여 실제 데이터 형식 간에 통신을 추가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ajax()에서 제공하는 콜백 후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JSON 파일은 텍스트 파일처럼 jQuery AJAX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것을 보자. JSON 파일 구문은 아래에 있습니다: AJAX는 비동기 자바 스크립트 및 XML을 의미합니다. 웹 개발자는 jQuery AJAX를 사용하여 전체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지 않고 웹 페이지의 일부를 업데이트합니다(비동기 업데이트라고도 함).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