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hread_run 예제

  • Uncategorized

kthread_run을 사용하는 아래 코드 조각을 볼 수 있습니다. chocokeki/kthread_example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두 프로세스 (만들기 및 시작)를 수행하는 또 다른 함수가 있습니다. 즉, kthread_run()입니다. 이 함수를 사용하여 kthread_create 및 wake_up_process를 모두 바꿀 수 있습니다. 이제 커널 스레드 프로그래밍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커널 스레드에 사용되는 함수를 볼 수 있습니다. . wake_up_process가 호출되지 않은 경우 threadfn 또는 -EINTR의 결과를 반환합니다. threadfn은 아무도 kthread_stop을 호출하지 않는 독립 실행 형 스레드인 경우 do_exit를 직접 호출하거나 `kthread_should_stop`이 true일 때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즉kthread_stop이 호출되었습니다).

반환 값은 0이거나 음수 오류 번호여야 합니다. kthread_stop에 전달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프로그램의 실행 인스턴스를 프로세스라고 합니다. 일부 운영 체제는 `task`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참조합니다. 공정은 무거운 무게 과정입니다. 프로세스 간의 컨텍스트 전환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안녕하세요, 임베디드 리눅스에서이 모듈 프로그램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스레드 함수는 한 번만 실행됩니다. 죽어가고 있습니까? helpRegardsPankaj Cpankajcambure@gmail.com 메이저 = 246 마이너 = 0 장치 드라이버 삽입 … 수행!!! EmbeTronicX 스레드 함수 0에서 EmbeTronicX 스레드 함수 1 엠베트로닉X 스레드 함수 2에서 EmbeTronicX 스레드 함수 3 kthread_stop() 스레드에 신호를 전송하여 작동합니다. 따라서 스레드 함수는 중요한 작업 중간에 중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레드 함수가 반환되지 않고 신호를 확인하지 않으면 실제로 중지되지 않습니다. 기본값 이후 줄에서: 먼저 탭 공간을 입력한 다음 줄을 입력합니다 $(MAKE) -C $(KERNELDIR) M=$(PWD) 모듈K가 true를 반환하고, 깨우고, 종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함수를 사용하는 경우 threadfn이 do_exit 자체를 호출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또한 wake_up_process를 호출하는 대신 kthread_create 후에 호출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는 threadfn을 호출하지 않고 종료됩니다. 게시 1월 12, 2005 17:59 UTC (수) 로마에 의해 (가입자, #24157) [링크] 일단 시작, 스레드는 명시적으로 do_exit(를 호출할 때까지), 또는 누군가가 kthread_stop(호출할 때까지) : 스레드는 동일한 주소 내에서 작동하는 제어의 독립적 인 흐름입니다 공간은 프로세스 내에서 제어의 다른 독립적 인 흐름으로.

. 따라서 현재로서는 스레드 함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kthread_create를 사용하여 커널 스레드를 만들고 wake_up_process를 사용하여 커널 스레드를 시작합니다. 한 프로세스에는 서로 다른 코드를 동시에 실행하는 동시에 여러 스레드가 있을 수 있으며, 동시에 데이터를 공유하고 협력 프로세스보다 훨씬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는 프로세스보다 적은 시스템 리소스를 필요로 하며 더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경량 공정이라고도 하는 스레드. 누군가가 kthread에서 kthread_stop을 호출하면 깨어나고 true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반환해야 하며 반환 값은 kthread_stop으로 전달됩니다. 새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커널 스레드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실행할 코드를 포함하는 “스레드 함수”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같은 프로토 타입을 가지고 : 그것을 직접 해결..

func에서 몇 가지 루프를 사용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 Thnx.. 스레드의 장점 중 일부는 프로세스 내의 모든 스레드가 동일한 주소 공간을 공유하기 때문에 스레드 간의 통신이 프로세스에 비해 훨씬 쉽고 시간이 덜 소요된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한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