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독점 예제

  • Uncategorized

카드 놀이와 관련된 상호 독점의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52장의 카드로 구성된 단일 표준 덱이 있는 경우, 다음 이벤트 쌍 중 어느 것이 상호 배타적일까요? 상호 배타적인 이벤트는 동시에 일어날 수 없는 일입니다. 예를 들어 역방향 및 전달을 동시에 실행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실행” 및 “뒤로 실행” 이벤트는 상호 배타적입니다. 동전을 던지기도 이런 종류의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전을 던지기와 머리와 꼬리를 모두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머리를 두는”과 “꼬리를 내다”는 것은 상호 배타적입니다. 더 많은 예로는 돈을 받지 못하면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 TV가 없는 경우 TV 시청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예제 문장은 `배타적`이라는 단어의 현재 사용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뉴스 소스에서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예제에 표현된 견해는 메리암-웹스터 또는 편집자의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피드백을 보내주십시오.

추방, 내보내기 및 배타적 이라는 단어에서 접두사 ex-는 “외부, 외부”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제외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유지하기 위해 문을 닫는 수단을 의미한다. 단어가 광고에 나타날 때, 그것은 종종 노브에 호소하고있다. “독점적 인”제안은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이루어집니다. 아니 몇 년 전, “독점적 인”주택 개발은 특정 인종이나 색상의 사람들을 제외. 제품이 한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경우 다른 곳에서는 제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신문이나 뉴스 쇼가 독점적 인 경우, 그것은 다른 사람이 아직보고하지 않은 이야기입니다. 배타적 인 반도는 포함됩니다. 포괄적 인 정책, 포괄적 인 교회, 또는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것입니다.

확률 및 통계 > 상호 배타적 이벤트 이제 상호 배타적 이벤트에 대한 프레임 워크가 있으므로 이번에는 표준 6 면 다이와 함께 몇 가지 예제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이 다이를 한 번만 굴리고 있다고 상상해 봅시다. 다음 이벤트 쌍을 상호 배타적이거나 상호 배타적인 것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까? 라틴어 제외에서 ,제외 (“종료, 제외”), 전 -에서 (“아웃”) + 동사 클로드레의 변형 형태 (“닫기, 종료”). 나열된 두 특성이 함께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른 시나리오는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두 이벤트가 상호 배타적일 경우 동시에 발생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동전 뒤집기의 두 가지 가능한 결과는 상호 배타적입니다. 동전을 뒤집으면 머리와 꼬리를 동시에 착지할 수 없습니다. (비교 더 배타적, 최상급 가장 배타적) 참고: 두 이벤트가 발생하는 공용 구조체(U)는 A 또는 B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