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바이두 다운로드 하는법

  • Uncategorized

당신은 pan.baidu.com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시도?. Pan.baidu.com의 일일 다운로드 사용자의 경우 여기에서 해결책을 찾으십시오. 다음은 pan.baidu.com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2019 Pan.baidu.com 스크립트입니다. 이것은 제한 없이 최대 속도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완벽 하 게 작동 pan.baidu.com 스크립트입니다. 그것은 pan.baidu.com에서 고속 다운로드 링크를 추출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크롬과 tampermonkey에서 스크립트에 대 한 idm 통합 모듈 확장을 얻었다. 문제는 내가 컨텐츠에서 버튼을 클릭 하 고 captcha를 입력 할 때, 그것은 단지 netdisk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하 고 나에 게 idm으로 다운로드 하 라는 메시지를 알려줍니다. 우리는 이미 pan.baidu.com 다운로드 스크립트를 게시 하지만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으며 그것은 구식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우리는 pan.baidu.com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또 다른 완벽 하 게 작동 하는 2019 Pan.baidu.com 스크립트를 발견 했습니다. 이것은 완벽 하 게 작동 pan.baidu.com 스크립트 제한 없이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 및 가속 지원. 편집 1: 바이두가 코드를 변경 한 후 계정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나는 빠른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https://speedbaidu.ru/enindex.php 서비스를 통해 바이두에서 다운로드 하거나 개인 정보를 제공 하 고 싶지 않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이두에 대 한 타사 다운로더 인 PanDownload를 다운로드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링크와 pw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공식 대응 보다 훨씬 더 빨리, 아주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영어 인터페이스를가지고 있지 않지만 좋은 점은, 당신은 일명 개인 정보를 포기,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글쎄,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다운로드 속도 제한을 무시 합니다. 나는 이미 바이두 계정을가지고 있으므로 로그인 부분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냥 하나님 빌어 먹을 느린 다운로드 속도. 그래도, 감사 메이 트. 당신은 바이두에 파일을 다운로드의 상황에 있었고, 당신은 중국에서 하지 않았거나 중국 외부에 살고 있습니까? 당신이 바이두에 계정이 없을 때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얼마나 어려운 지 알고, 바이 플랫폼은 당신이 검증을 위한 중국어 전화 번호를 소유 하 고 있기 때문에 바이두에 계정을 만드는 것은 지옥 만큼 힘든 수 있습니다. 바이두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 고 싶은 파일을 선택 하 고 captcha 검증 과정을 마치고 당신은 갈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나는 당신이 계정 없이 바이두에 큰 파일과 더 많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 주거나 컴퓨터에 PC 클라이언트를 설치 해야 합니다. 3) 모든 방문 pan.baidu.com 링크를 열고 마지막 다운로드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 한 다음 다운로드를 누르십시오. 첫 번째: 작업에 대 한 감사. 두 번째: 여전히 작동 합니까? 그렇다면 스크립트를 어떻게 올바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까? 나는 idm, tampermonky 및 “스크립트”를가지고 있지만 나는 idm 내 방법은 더 이상 작동/에 대 한 다운로드 링크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바이두는 몇 가지 코드를 변경 하 고 지금 로그인을 우회 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나는 하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당신은 여전히 계정이 필요 baidudl의 아이콘을 클릭 하 고 실제 다운로드 링크를 얻기 위해 최대 5 초 동안 기다려야 오류 https://imgur.com/a/PfsFRRp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작동 하지 않습니다. 바이두 이미이 문제를 해결 생각 합니다. 스크립트를 업데이트 하면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튜토리얼에서 모든 것을 했지만 여전히 idm으로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本地下载를 클릭 하기만 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멀티 스레드 다운로더에 다운로드 하려는 것의 실제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 예를 들어: IDM, FDM (바이두에 의해 금지), 천둥 (당신이 vip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알고). 지금 당신은 9damao 및 3dm와 같은 중국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링크는 설치가 매우 쉬운 바이두 클라우드를 얻을 필요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