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루아 스크립트 예제

  • Uncategorized

Scribunto 확장을 통해 Lua는 위키백과 및 기타 위키에 권한을 부여하는 MediaWiki 소프트웨어의 스크립팅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1] [22] 【원형 레퍼런스】 그 용도 중에는 Wikidata의 데이터를 기사로 통합할 수 있으며[23] 자동화된 taxobox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강타를 실행합니다. 컨트롤이 스크립트에서 반환될 때 강타는 Rainmeter에 의해 실행됩니다. SELF 개체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SELF는 현재 스크립트 측정값에 연결된 측정값 개체입니다. 모든 측정 개체 함수는 SELF에 대해 유효합니다. Update 함수의 반환 값은 스크립트 측정값에서 제공하는 값을 결정합니다. Lua의 문자열과 숫자는 Rainmeter 측정값의 문자열 값 및 숫자 값과 유사합니다. 예: Lua 스크립트의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는 작업을 실행하고 로깅 프로그램에 상태 변수를 내보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스크립트는 USER_RAM 레지스터를 사용하여 Lua 스크립트의 데이터를 T 시리즈 장치에 액세스하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LabVIEW, C#, 파이썬 또는 기타 지원되는 언어는 T 시리즈 장치에 액세스하여 이러한 레지스터에서 읽거나 쓸 수 있습니다. LJLogM, LabJack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센서에서 데이터를 쉽게 로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몇 가지 예제 스크립트는 I2C 센서 예제 웹 사이트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역 변수 선언과 같이 스크립트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작업은 Initialize 함수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Lua API를 사용하여 확장 모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확장 모듈은 Lua 스크립트에 기본 기능을 제공하여 인터프리터의 기능을 확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공유 개체입니다. Lua 측에서 이러한 모듈은 함수와 변수를 보유한 네임스페이스 테이블로 나타납니다. Lua 스크립트는 Lua 자체로 작성된 모듈과 마찬가지로 요구[14]를 사용하여 확장 모듈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바위로 알려진 모듈의 성장 컬렉션은 CpAN, RubyGems 및 파이썬 계란의 정신으로 LuaRocks,[16]라는 패키지 관리 시스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작성된 Lua 바인딩은 다른 스크립팅 언어를 포함하여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존재합니다. [17] C++의 경우 여러 가지 템플릿 기반 접근 방식과 일부 자동 바인딩 생성기가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