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코렐드로우 다운로드

  • Uncategorized

coreldraw에서 곡선 경로와 함께 여러 개체를 선택 합니다. coreldraw는 벡터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글꼴을 만드는 데 유용 하 게 사용 되므로 크기를 조정 하 고 표지판, 로고 및 QR 코드를 만들 수 있으며, 모두 자주 축소 하거나 확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라이센스 및 구독 모델: 다른 디자인 스위트와는 달리, 사용자는 플랫 수수료 (현재 $499.99)에 대 한 coreldraw을 소유 하거나 월별/연간 가입 계획에 대 한 이동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coreldraw 소유자는 수수료에 대 한 자신의 라이센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이중 구매 모델을 사용 하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설계 도구에 보다 광범위 한 액세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버전 이후 coreldraw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그것이 정말로 boggrous이 아니라면 그것은 대단한 소프트웨어 일 것 이다. 우리는 지속적인 충돌과 손상 된 파일을 얻을.

당신이이 소프트웨어와 일을 시작 하자마자 (더 많은 이미지, 네트워크, 색상 관리, 등)에 소프트웨어를 행복 하 게 작동이 중단 되 고 손상 된 파일을 많이 만드는 재치 파일을 작동. 이는 잃어버린 회복 가능한 일을 많이 의미 합니다. 우리는 지원을 지불 하 고 심지어 코렐은 우리가 소프트웨어 마구간을 만들 수 없습니다. 우리는 많은 파일을 잃 었 현재 어도비로 전환 됩니다. 초기 릴리스에서는 coreldraw가 Windows 2.1 용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여전히 윈도우 전용 응용 프로그램,이 서 면으로 최신 버전으로, 2017 또는 버전 19, 윈도우 7, 8 및 10 (그리고 XP 또는 Vista에서 실행 되지 않음). coreldraw 및 그 구성 요소는 상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전 버전의 coreldraw가 있는 경우 현재 소유 하 고 있는 버전에 따라 할인 된 가격으로 최신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reldraw 그래픽 스위트 라이트에서 익숙한에 이르기까지, 작업 영역의 범위를 제공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사용자 정의 설정을 허용 합니다. 어도비 사용자는 코렐의 제공과 그립에 점점에 전혀 문제를 찾을 수 있도록 레이아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매우 포토샵과 일러스트 레이 터와 비슷합니다. PC 전용: coreldraw는 동시 Mac 릴리스가 없습니다. 시각적인 예술가 들의 주요 시스템으로 애플을 선택 하는 좋은 금액으로, 지원이 부족 자들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자신의 작업을 할 처럼 소외 수 있습니다. CDR 파일 형식은 coreldraw와 함께 사용 하도록 설계 된 corel의 독점적인 파일 형식입니다. Adobe Illustrator와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cdr 파일을 가져올 수 있지만, 종종 이전 버전의 cdr 파일 형식에 맞게 설계 되었으므로 coreldraw의 최신 버전에서 ctrs와 완전히 호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reldraw x x x는 전체 전문 제품군과 표준 이미지 편집기 사이에 좋은 균형을 찾습니다. X7`s 추가 기능과 함께 도구의 일반적인 대규모 세트를 제공 함으로써, coreldraw 모두에 관계 없이 그들의 기술 수준의 뭔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친숙 하 고 현대적인 UI, 편안한 작업 영역 및 유연한 라이선싱 모델을 통해 그 어느 때 보다 더 유용 하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추가 기능은 사용자에 게 iOS 7 용 모바일 패턴 작성기 도구와 Windows 8 앱으로 이동 중에 패턴을 찾아보고 채울 수 있는 기능을 약속 합니다.

지원 부족은 Mac 사용자가 지금은 밖으로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