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qt opencv 예제

  • Uncategorized

안녕 amin 어떻게 내 임계 값에 대한 슬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임계값 (img, img, 0 , 255, thresh_binary) 최신 Qt5.11 또는 Qt.512 및 opencv 4.0으로 샘플을 업데이트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컴파일 오류를 많이 경험했으며 Qt 초보자는 따라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비디오 감지의 OpenCV 4.1.0, 텐서 플로우 2.0 및 QThread 구현을 사용했다. 나는 CNN 추론의 속도를 가속화하는 방법을 검색하고 오픈 CV 4.0.0에서 AMD와 엔비디아 GPU에 DNN 모듈의 OpenCL 가속이 고정된 것을 발견 (https://github.com/opencv/opencv/wiki/ChangeLog#version401). 그래서 필립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단계를 수행하고 구성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아직도 분류자 작업하지 않지만 곧 작동 할 것입니다 … 잘하면. https://github.com/opencv/opencv/wiki/TensorFlow-Object-Detection-A, 나는 당신의 문제와 관련될 수있는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었습니다. 체크 아웃: http://hxr99.blogspot.com/2013/01/qt-opencv-displaying-images-and-convert.html OpenCV의 최신 버전으로, 새로운 모듈은 각 릴리스에 의해 점점 더 나은 딥 러닝 문제를 처리 하기 위해 도입 되었다. 이 모듈은 “dnn”이라고하며 OpenCV (이 기사를 작성할 때 3.4.1)의 최신 버전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이 새로운 모듈을 사용하여 텐서플로우, 카페, 다크넷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제3자 라이브러리의 딥 러닝 모델을 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 프로젝트에서는 미리 학습된 TensorFlow 모델, 즉 ssd_mobilenet_v1_coco를 사용하지만 여기에 제공된 모든 정보를 확고히 파악하면 다른 모델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민, 귀하의 게시물에 대한 감사. 나는 opencv를 설치하고 구축하지만,이 게시물에서 당신은 `dnn`을 사용했다. 그래서 나는 DNn으로 opencv를 다시 만들려고했지만, 나는 심지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시도, 너무 많은 오류를 얻었다. 당신은 qt에서 DNN과 opencv를 구축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까? 비디오 파일은 어떻게 재생하나요? 당신은 예를 보여 줄 수 있습니까 스크린 샷? 비디오의 전체 경로를 제공해야 합니까? DNN 모듈을 사용하면 GPU에서 OpenCL을 통해 CNN 추론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OpenCL 라이브러리및 OpenCL 호환 GPU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OpenCL이 컴퓨터에 설정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그것은 단지 시스템에 대한 내장 OpenCV와 함께 작동합니다.

라이브러리 및 시스템이 OpenCL을 지원하는지 확인하려면 1. 명령줄을 열고 Installopencvx64vc15bin 2로 이동하십시오. 실행 : opencv_version -opencl • 마이크로 소프트 비주얼 스튜디오 2017 (https://www.visualstudio.com)• Qt5 (https://www.qt.io)• OpenCV 3 (https://opencv.org)• CMake (https://cmake.org)• 파이썬 64 비트 (https://www.python.org)• 텐서 플로우 (https://www.tensorflow.org) 나는 약간의 자유 시간을 가지고 나는 이미지 처리 작업에 대한 Labview GUI에 대한 대안을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 게시물의 대부분은 .dll 함수 호출을 통해 Labview에서 다양한 OpenCV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여기에는 호출 라이브러리 함수 노드를 올바르게 설정하기 위한 몇 가지 추가(그러나 매우 간단한)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표준 C++를 몇 가지 추가 기능과 함께 사용하는 Qt 프레임워크(http://www.qt.io/developers/)를 사용했습니다.

Search